경서 나이와 과거사진

경서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경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골때녀 FC 발라드림 축구팀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경서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경서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경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경서 과거사진과 축구선수 시절
4. 가수 경서 매력포인트

1. 경서 나이, 키, MBTI 등 정보

가수 경서 본명 이경서이며 나이 1999년 4월 4일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영고등학교,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키 15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꿈의엔진으로 2020년 11월 14일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MBTI ISFJ이며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경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경서 직업 가수로 2016년 고등학교 때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대영고 슛돌이'로 나와 가수 '김종국'와 듀엣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 시즌2'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했습니다. 2020년에는 가수 양정승 노래 '밤하늘의 별을' 리메이크를 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 발라드림 팀이며 포지션 미드필더라고 하네요.

3. 경서 과거사진과 축구선수 시절

경서의 과거 가수 데뷔 전 비주얼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호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서는 초등학교 시절 육상부 활동을 하여 서울시 대회, 교육청 대회에서 단거리 종목 1등을 했고 중학교 시절에는 학교 대표로 축구대회에 출전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부터 운동을 워낙 좋아했다고 하는데 2021년 신곡 발표전 다이어트를 하여 11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4. 가수 경서 매력포인트

경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가수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맑고 순수한 목소리로 목소리에 감성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거부감없이 공감도 하고 편안하게 듣는 것 같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가수 아이유, 선우정아이며 선배님의 대중들과 관계, 소통하는 방식이 자신이 꿈꾸는 가수의 길이라고 하네요. 또 음악성과 인성을 닮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경서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경서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0eTFjDmWfX0

경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youngseo_official/

 

가수 민서 과거사진과 가정사

가수 민서 과거사진과 가정사 가수 민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발라드림 축구팀 멤버라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

foodhouseworld.tistory.com

 

서기 나이 키와 과거사진

가수 서기 나이 키와 과거사진 가수 서기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신생팀 FC 발라드림 축구팀 멤버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수호 과거사진과 부모님  (0) 2023.02.15
곽튜브 과거사진과 수입  (0) 2023.02.14
윤영미 남편과 러브스토리  (0) 2023.02.12
김성희 과거사진과 남편  (0) 2023.02.11
김보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2.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