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희 과거사진과 남편

김성희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김성희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성희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성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성희 공백기를 가진 이유
3. 김성희 과거사진과 붕어빵 딸
4. 김성희 남편과 러브스토리

1. 김성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성희 본명 김성희이며 나이 1968년 6월 6일생으로 5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이며 키 167cm,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원엔터테인먼트로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MBTI,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김성희 공백기를 가진 이유

김성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97년 드라마 '파랑새는 없다'에서 댄서 박영자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습니다.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다가 2003년부터 연기 활동을 하지 않았고 2021년 드라마 '두 번째 남편' 박행실 역을 맡으면서 다시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결혼 후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여기저기 이상이 많았다고 합니다. 아이를 낳고 10년을 쉬었으며 아이를 키우고 나서 성우 수업을 3년 다녔고 마술, 기타도 배우러 다녔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술 자격증을 땄다고 합니다.

3. 김성희 과거사진과 붕어빵 딸

김성희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90년대 바비인형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딸 오유진과 함께 나왔습니다. 엄마를 닮아 사랑스러운 매력과 화려한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현재 딸은 21살이며 아들은 고등학교 2학년이라고 하네요. 

김성희 결혼 생활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GpfoIilS1Jk

김성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deer1997/

4. 김성희 남편과 러브스토리

김성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36살 때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나이차이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90년대 캐스팅이 안되어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 그 당시 유일한 낙이 클럽에서 춤추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그곳에서 지금의 남편을 보게 되었고 이후 두 번을 더 만났다가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라서 안 만났다고 하네요. 30대 중반이 넘어가면서 남편이 김성희에게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혼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성희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곽진영 성형하게 된 계기

곽진영 성형하게 된 계기 배우 곽진영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말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곽진영의 성형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서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2.13
윤영미 남편과 러브스토리  (0) 2023.02.12
김보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2.11
고보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2.10
김민경 과거사진과 집안  (0) 2023.02.0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