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보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고보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고보결은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김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에서 최나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고보결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보결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고보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고보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고보결 결혼 유무와 이상형

1. 고보결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배우 고보결 본명 고우리이며 나이 1988년 5월 2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키 165cm, 몸무게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로 2013년 단편영화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이며 고향,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고보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고보결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예명 고보결 이름 뜻은 매우 깨끗하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깨끗한 도화지 같은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수석 입학, 조기 졸업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6년 드라마 '도깨비'에서 고등학생 김윤아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드라마 고백부부, 마더, 하이바이 마마, 아스달 연대기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보조출연 경험만 300번 이상이라고 하네요. 

3. 고보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고보결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하기를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고보결은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지금까지 고등학생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우유부단하고 팔랑귀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며 편안한 사람들 앞에서는 허당기 넘치는 푼수 같고 밝은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실수가 많아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고보결 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_wildc2ntXQ

고보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bogyeol/

4. 고보결 결혼 유무와 이상형

고보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배우 '지진희'라고 했습니다.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에서 지진희를 짝사랑하는 캐릭트를 맡았고 실제로도 이상형이 '지진희'와 비슷다하다고 하네요. 또 말이 잘 통하는 사람, 가치관과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고보결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은 드라마 '대행사'에서 강한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보영, 한준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손나은의 과거사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성희 과거사진과 남편  (0) 2023.02.11
김보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2.11
김민경 과거사진과 집안  (0) 2023.02.09
니퍼트 이혼 이유와 한국아내  (0) 2023.02.08
김성근 감독 가족과 아들  (0) 2023.02.0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