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과거사진과 집안

김민경 과거사진과 집안

배우 김민경은 영화 '살수'에서 선홍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신현준, 이문식, 홍은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민경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민경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김민경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민경 과거사진과 집안
4. 김민경 결혼 유무와 공백기

1. 김민경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김민경 본명 김민경이며 나이 1981년 8월 10일생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저보는 경일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이며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디아이엔터테인먼트로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민경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김민경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진 수상을 했으며 2003년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희진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활동을 하다가 김수현 작가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 엄마가 뿔났다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악역 강세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20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민경의 가식'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김민경 과거사진과 집안

김민경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성형 사실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2001년 미스코리아 당선 당시 8억 성형 루머가 있었다고 하는데 사실이 아니며 쌍꺼풀 수술만 세번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민경 어머니는 대구에서 미용실을 하신다고 합니다. 미스코리아를 많이 배출한 미용실 원장으로 배우 송태연, 서현진 등이 있다고 하네요.

4. 김민경 결혼 유무와 공백기

탤런트 김민경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여호민'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며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배우 소지섭 팬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3년 공백기를 가진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특별하지 않고 미래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고 하네요. 미국 유학을 고민한 적도 있지만 연기에 전념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민경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민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minkyungkim_/

김민경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EnTUnem1kpI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은 드라마 '대행사'에서 강한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보영, 한준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손나은의 과거사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