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일기 수남이 강현종 과거와 아내

전원일기 수남이 강현종 과거와 아내

배우 강현종은 드라마 '전원일기' 배우 유인촌, 박순천 큰 아들 수남이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지금은 그럼 오늘은 전원일기 수남이 강현종의 과거와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현종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강현종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강현종 게임 감독 전향과 아내
4. 강현종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1. 강현종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강현종 본명 강현종이며 나이 1980년 9월 14일생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경력 정보는 데토네이션 포커스미 감독, 한화생명 e 스포츠 감독, 아프리카프릭스 리그 오브 레전드팀 감독, CJ 엔투스 리그 오브 레전드팀 감독, MBC 게임 워 3 리그 해설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MBTI, 소속사,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강현종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강현종은 탤런트, 방송인, e스포츠 감독, 게임 해설가, 이스포츠 아카데미 학원 총괄, 강사로 1989년 어린이 드라마 '댕기동자'에서 오동추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1996년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김수남 역을 맡아 2002년 12월까지 출연했다고 하네요. 전원일기 촬영 중 군대 입대를 하게 되었고 김회장네 가족들이 면회 가는 모습이 드라마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5년부터는 MBC 게임 MC 선발대회에서 해설자로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배우를 그만두고 롤 팀 MiG 등 프로게이머 소속팀 감독 활동을 했습니다.

3. 강현종 게임 감독 전향과 아내

강현종은 2020년 11월 14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그동안 왜 결혼을 안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좋으며 아내는 자신에게 힘이 돼주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함께 의논하고 이해주는 아내가 있어 결혼을 적극 추천한다고 합니다. 아내 직업,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 시절에도 연기보다 게임을 더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전원일기 촬영장에서도 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를 가방에 넣고 다녔고 출연자 대기실에서 출연 배우들과 짬나면 게임을 했다고 하네요. 

4. 강현종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강현종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살이 많이 찐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팀원들과 이야기할 때 꼭 치맥을 하면서 면담을 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매일 치맥을 하면서 살도 많이 쪘고 몸이 많이 망가졌다고 하네요. 2021년 프로그램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에 나와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전원일기 수남이 강현종의 과거와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강현종 인터뷰 보러가기

https://youtu.be/bs2q67pav7E

강현종 과거 연기 보러가기 -

https://youtu.be/rs2QaAAByNw

 

김혜정 전남편과 이혼 사유

김혜정 전남편과 이혼 사유 탤런트 김혜정은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용건, 이계인, 김수미, 박순천 등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