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사 깡미 과거사진과 집안

특전사 깡미 과거사진과 집안

특전사 깡미는 인기 유튜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특전사 겸 유튜버 깡미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깡미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깡미 특전사 경력과 유튜브
3. 깡미 특전사가 된 계기
4. 깡미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1. 깡미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유튜버 깡미 본명 강은미이여 나이 1989년 5월 5일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67cm, 몸무게 63kg, 종교 개신교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상남도 통영군 사량면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중사 전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MBTI, 소속사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깡미 특전사 경력과 유튜브

깡미는 특전사 출신 유튜버 겸 오산대 군사학과 특전부 교수로 유튜브 채널 '깡레이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13.3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먹방, 리뷰, 캠핑, 특전사 등이라고 하네요. 깡미는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707 특수임무단 출신으로 8년 동안 군 생활을 했고 호신술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밖에 4개월 대테러 팀 임무수행, 각종 행사 고공강하 시범, 특전사 여군 최초 예비역 지원, 국군의 날 대통령 경호, 6년 10개월 고공 팀 임무 수행 등 경력 사항이 있다고 하네요.

3. 깡미 특전사가 된 계기

깡미는 군 입대 전 경호원 꿈을 꿈꿨지만 뜻대로 풀리지 않아 특전여군을 알게 되어 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훈련 중 불의로 사고로 전역하게 되었고 전역 후에는 애견 사업을 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사업이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이후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유튜버 활동 후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 정글의 법칙, 골 때리는 그녀들 등에 나왔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에서는 FC 스트리밍파이터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4. 깡미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깡미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통영시 사량도 출신으로 부모님은 어선을 가지고 있는 어부라고 합니다. 부모님이 어부 일도 하면서 음식점 운영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특전사 193 기수 깡미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깡미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yWDtxV5yAuA

깡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kang_raider/

 

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운동 유튜버 심으뜸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새로운 축구팀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