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운동 유튜버 심으뜸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새로운 축구팀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스포츠 트레이너 겸 유튜버 심으뜸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심으뜸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심으뜸 운동을 하게 된 계기는 교통사고
3. 심으뜸 결혼과 남편 직업, 얼굴
4. 심으뜸 과거사진과 쌍둥이 동생

심으뜸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유튜버 심으뜸 본명 심으뜸이며 나이 1990년 5월 23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심재익, 어머니 백승자, 언니 심지혜, 여동생 심아름, 남편 김형철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수원동성여자중학교, 영덕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이며 키 164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마이너스 라이프로 수상 내역은 2016년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내일의 스타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수원시, MBTI ENFJ라고 합니다.

심으뜸 운동을 하게 된 계기는 교통사고

심으뜸 직업 모델, 필라테스 강사, 보디빌더, 스포츠 트레이너, 유튜버이며 운동 유튜버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심으뜸 이름 뜻은 최고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로 본명이라고 하네요. 운동을 하게 된 계기는 2012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중 대형 교통사고가 나서 중상을 입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도 후유증으로 오른손 손가락 뼈 2개가 가라앉아 손을 펴도 모양이 다르다고 하네요. 교통사고로 인해 건강의 중요성을 알게 되어 필라테스로 재활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심으뜸 결혼과 남편 직업, 얼굴

심으뜸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년 지금의 남편 김영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피트니스회사 대표이사로 형과 함께 피트니스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남편 김영철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임신, 자녀 계획은 시간적, 금전적 여유가 된다면 4명까지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남편 김영철은 20살 때 피트니스 분야에서 영업을 하다가 24살 때 사업을 시작하여 자수성가를 했다고 합니다. 남편을 만나게 된 계기는 대회 준비를 위해 남편이 운영하는 피트니스를 방문했고 그때 처음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1년 반 동안 인사만 하다가 어쩌다 둘이 저녁을 먹게 되어 3시간 동안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사귄 지 한달 만에 심으뜸이 먼저 결혼을 하고 싶다고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심으뜸 과거사진과 쌍둥이 동생

심으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쌍꺼풀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코끝을 건드린 것 말고는 원판 그대로라고 하네요.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현재 애플힙이 트레이트 마크로 꼽혀 '엉짱'이라는 수식어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동생 심아름과는 일란성 쌍둥이로 동생은 현재 치위생사라고 합니다. 자매들과 엄청 친하고 함께 여행 가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운동 유튜버 심으뜸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심으뜸 유튜브 힙으뜸 채널 -

https://youtu.be/tUX1sKP_cvw

심으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uddeume_/

 

신보미레 나이와 인스타

신보미레 나이와 인스타 복싱 신보미레 선수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피지컬과 복싱선수 '최현미'와 대결에서 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0) 2023.01.26
원지의 하루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1.25
백승호 과거사진과 부모님  (0) 2023.01.25
신보미레 나이와 인스타  (0) 2023.01.24
박술녀 가정사와 남편  (0) 2023.01.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