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수 과거사진과 권창훈

정이수 과거사진과 권창훈

유튜버 정이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스트리밍파이터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멤버는 일주어터, 심으뜸, 진절미, 깡미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정이수의 과거사진과 권창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이수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정이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정이수 남자친구 권창훈
4. 정이수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1. 정이수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유튜버 정이수 본명 정이수이며 나이 1993년 4월 3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내정초등학교 전학, pacific christian school, 주엽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식물 환경 신소재공학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INFJ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정이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정이수 직업 축구팬 유튜버로 별명 '경희대 구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에 출연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이수날'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현재 구독자 수 21.5만명으로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먹방, 축구 등이라고 합니다. 2022년에는 카타르 월드컵 KBS 중계진으로 합류하여 카타르 월드컵 현장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슛포러브 대표 '씨잼철'의 사촌처제라서 슛포러브에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3. 정이수 남자친구 권창훈

정이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1년 8월 축구선수 권창훈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친 권창훈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두 사람은 지금까지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축구선수 권창훈은 2013년 수원에서 프로 데뷔를 하였고 2017년부터는 프랑스 디종으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독일 프라이부르크로 가 4년 동안 유럽 무대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K리그 1 수원 삼성에 복귀하여 축구 선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봉 정보는 현재 군대 복무 중이라 없다고 합니다.

4. 정이수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정이수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때까지 캐나다 유학 생활을 했습니다. 학창 시절 꿈은 선생님, 축구 해설위원으로 고등학교 때 축구와 아스날에 대한 사랑이 깊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상큼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정이수의 과거사진과 권창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이수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JNsRbA9e1BA

정이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esoo_j/

남친 권창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wonchanghoon/

 

특전사 깡미 과거사진과 집안

특전사 깡미 과거사진과 집안 특전사 깡미는 인기 유튜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특전사 겸 유튜버 깡미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

foodhouseworld.tistory.com

 

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심으뜸 과거사진과 남편 운동 유튜버 심으뜸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새로운 축구팀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