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2 해은 규민 인스타와 과거사진

환승연애 2 해은 규민 인스타와 과거사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2'가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 출연자 '최이현'이 규칙 위반으로 퇴소 후 새로운 입주자로 여성 출연자 '성해은'이 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성해은은 X가 없이 혼자 입주를 했고 성해은의 X는 정규민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 2 성해은의 인스타와 과거사진 직업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해은의 X는 정규민으로 두 사람의 연애 기간은 6년 4개월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4년 1월 미팅으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고 20대 시절 함께 보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정규민은 군대 입대 80일을 남긴 시점이었지만 두 사람은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입대 전에는 2~3달 동안 거의 매일 만났으며 군 입대 후에는 성해은이 주말마다 군부대에 면회를 갔다고 하네요. 군대 면회를 정말 한 번도 안 빠지고 항상 같은 시간 같은 자리에서 늘 정규민의 옆자리를 지켰다고 합니다. 이번에 헤어진 지 1년 6개월 만에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환승연애 2 성해은 프로필 정보

본명 성해은, 국적 한국, 나이 1994년생 29살이라고 하네요. 직업 승무원이며 MBTI INFP라고 합니다. 스튜어디스로 국내 항공사에 재직을 하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순환 근무를 하고 있고 지금은 쉬고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그리고 성해은은 환승연애 2 첫 출연부터 전남친 규민의 무심한 태도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다고 했으며 인스타 사진을 보니 성형 안 한 아름다운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해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_haeppy/

 

 

환승연애 2 정규민 프로필 정보

환승연애 2 남성 출연자 정규민 프로필도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정규민, 1994년생 나이 29살입니다. 직업 영상 디자이너이며 MBTI ENTJ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전여친 성해은이 쓴 정규민의 소개서에는 지금은 순둥 하지만 과거에는 찢어지고 카리스마 있는 눈매를 가진 섹시한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사람, 소나무처럼 항상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 참 좋은 사람으로 처음 만났을 때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고향, 학력 정보는 아직 미공개라고 하네요.

정규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ayqred/

정규민은 직업은 영상 디자이너이라고 했는데요. 뮤직비디오, 광고 촬영을 하고 연출, 영상 기획까지 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개인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정규민 성해은 두 사람은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서로가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성해은은 결별 사유에 대해 무엇을 하든 궁금해하지 않았고 같이 있을 때 외로웠다고 했으며 정규민은 서로 쌓이는 것이 많았고 실망도 많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환승연애2'에 출연하게 되면서 다시 재결합을 하게 될지 확실히 미련 없이 끝나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환승연애 2 성해은 정규민의 인스타와 과거사진, 학교, 헤어진 이유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인스타? 나는 솔로 9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출연자는 총 10명이라고 하네요. 첫 회부터 화려한 댄스로 재미를 줬다고 하는데요. 개성 넘치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