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 결혼, 아내(부인)와 인스타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 결혼, 아내(부인)와 인스타

안성재 셰프는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방송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백종원 대표와 함께 심사위원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흑백요리사 출연진 안성재 셰프의 결혼, 아내(부인)와 인스타, 과사, 와이프,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셰프 안성재 프로필
2. 안성재 요리사가 된 특별한 사연
3. 안성재 셰프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4. 안성재 셰프 어린 시절과 집안, 부모
5. 안성재 인스타그램

1. 셰프 안성재 프로필

셰프 안성재 본명 안성재이며 나이 1982년생 4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에이미,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국적 미국, 소속 모수 서울(MOSU Seoul), 군대 미국 공군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정보는 모수 서울, 모수 홍콩, 모수 샌프란시코 등이며 혈액형, 키, 몸무게, 고향, 학력,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안성재 요리사가 된 특별한 사연

안성재 직업 요리사, 요리연구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수 서울 오너 셰프로 2024년 대한민국 유일 미슐랭 3스타 셰프라고 합니다. 셰프가 된 계기는 미국 공군, 군인 출신으로 미군에 근무하면서 이라크 전쟁 파병을 간 적이 있습니다. 전역 후 어린 시절부터 꿈꿨던 포르쉐 정비공(정비사)이 되기 위해 자동차 정비 전문학교에 입학 수속을 마치고 등교를 앞두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호기심에 요리학교 '르 코르동 블루' 학교 투어를 하고 입학 설명까지 들게 되면서 요리의 세계에 매료되었다고 합니다. 정비 학교 등록금을 환불받아 요리학교에 입학했다고 하네요. 충동적인 결정이었지만 한 번 내리 결정을 돌아보지 않고 꿋꿋이 밀고 나간 것이 여기까지 온 비결이라고 합니다. 

출처 Olive

3. 안성재 셰프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안성재 셰프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한국 아마추어 복싱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에이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에이미와는 미국에서 만나 결혼을 하였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2017년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동명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을 닫고 가족과 함께 고향 한국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열망이 한국으로 오기로 한 가장 큰 이유라고 하네요. 

4. 안성재 셰프 어린 시절과 집안, 부모

안성재 셰프는 재미교포, 한국계 미국인으로 부모님 모두 한국인, 할머니는 이북 출신이라고 합니다. 안성재 13살 때 미국으로 이민 온 한국계 미국인 1세 안성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있는 부모님이 중식당(중식 패스트푸드점 판다 익스프레스)에서 일을 도우며 자랐습니다. 안성재 셰프는 언제나 가족은 자신의 삶에서 늘 가장 중요하고 가족들로부터 많은 영감을 얻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의 결혼, 아내(부인)와 인스타, 학교, 이력, 재산, 배우자, 쉐프 식당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안성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suseoul/

 

오스틴 강 과거사진과 가정사

오스틴 강 과거사진과 가정사 요리연구가 오스틴 강이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여성 출연자 배우 최윤영, 최여진, 가수 유빈, 모델 송해나와 달달한 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