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열애설과 결혼관

김병철 열애설과 결혼관

배우 김병철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서인호 역을 맡아 배우 엄정화, 명세빈, 민우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병철의 열애설과 결혼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병철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김병철 배우가 된 계기
3. 김병철 실제 성격과 과거사진
4. 김병철 열애설과 결혼관

1. 김병철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배우 김병철 본명 김병철이며 나이 1974년 7월 5일생으로 4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영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이며 키 174cm, 몸무게 64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로 2003년 영화 '황산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이며 혈액형, MBTI, 고향,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병철 배우가 된 계기

김병철은 탤런트, 영화배우로 과거 무명 배우였다고 합니다. 과거 단역, 조연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중령 박병수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박중헌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2019년에는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차민혁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부터 드라마를 보면서 연기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영화 캐릭터처럼 다양한 삶은 다 살아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3. 김병철 실제 성격과 과거사진

김병철은 인성이 좋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함부로 말하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으로 악역 연기를 했을 때 힘들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수줍음이 많고 굉장히 부드럽고 해 달라는 거 다 해주는 예스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코너 '불친절한 병철씨'에 나왔습니다. '롤러코스터'가 핫했던 시절에 나왔고 그 당시 자신도 코미디를 해보고 싶어 참여했다고 하네요. 15년 동안 무명 시절을 보내면서 작업이 없는 순간이 길어지면 다른 일을 해야 하나 그런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김병철 유명한 파국이다 연기 보기 -

https://youtu.be/woHpxRpeOU0

김병철 리즈 시절 연기 보기 -

https://youtu.be/FgHMdc4Kr68

4. 김병철 열애설과 결혼관

김병철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윤세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좋은 동료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따로 없고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면 알 수 있다고 하네요. 2017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만나는 사람은 없고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린다고 했습니다. 결혼이라는 말보다 함께 삶을 살아간다는 표현이 좋다며 자연스러운 만남이 좋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지만 기혼으로 오해를 받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내, 부인, 결혼 등은 루머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병철의 열애설과 결혼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도현 부모님과 아내

김도현 부모님과 아내 배우 김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 시즌1'에서 이시카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 배우 이선균, 김남희, 감독 장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