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웡 이혼과 죠셉 리 부모님

알리 웡 이혼과 죠셉 리 부모님

배우 알리 웡, 죠셉 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비프 (성난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스티븐 연, 데이비드 최, 영 마지노, 애쉴리 박, 저스틴 민 등과 호흡을 맞췄고 에이미 라우, 조지 나카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알리 윙, 죠셉 리의 이혼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알리 웡, 죠셉 리 국적과 부모님
2. 앨리 웡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3. 죠셉 리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4. 앨리 웡 이혼과 전남편, 죠셉리 과거사진

1. 알리 웡, 죠셉 리 국적과 부모님

죠셉 리는 화가, 탤런트, 영화배우로 2017년 가수 박기영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8년에는 한국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금성무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조셉 리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한국인 부모님 밑에서 태어나 인디애나에서 오래 살았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정지학과 역사를 공부했고 연극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리 웡은 영화배우, 코미디언, 작가로 할리우드 아시아계 배우라고 하네요. 어머니는 베트남 혈통, 아버지는 중국 혈통이라고 합니다.

2. 앨리 웡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배우 알리 웡 본명 알렉산드라 웡이며 나이 1982년 4월 19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자녀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캠퍼스 UCLA 졸업이며 키 160cm, 국적 미국, 고향 미국 샌프란시스코라고 하네요. 그리고 알리 웡은 직설직이고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스탠드업 코미디계 스타로 넷플릭스 코미디쇼 '성역은 없다' 등을 성공시켰다고 합니다. 

3. 죠셉 리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배우 죠셉 리 본명 죠셉 리, 한국 이름 이조연이며 나이 1987년 12월 29일생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85cm, 몸무게 72kg이며 국적 미국, 고향 인디애나주 웨스트라피엣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MBTI, 학력,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비공개라고 합니다. 

알리 웡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liwong/

죠셉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oeyunlee/

4. 앨리 웡 이혼과 전남편, 죠셉리 과거사진

엘리 웡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4년 한국계 일본 사업가 하쿠타 켄 아들 저스틴 하쿠타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전남편 저스틴 하쿠타와 이혼 사유를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죠셉 리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알리 웡, 죠셉 리의 이혼과 부모님,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승우 과거사진과 코

조승우 과거사진과 코 배우 조승우는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변호사 신성한 역을 맡으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한혜진, 김성균, 정문성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