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민경수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14기 민경수 직업과 인스타

야구선수 민경수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4기 40대 특집'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민경수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민경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민경수 야구선수 시절과 근황
3. 민경수 과거사진과 인스타
4. 나는 솔로 14기 40대 특집 출연자

1. 민경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야구선수 민경수 본명 민경수이며 나이 1981년 5월 19일생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내발산초등학교, 신월중학교, 충암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사회체육과, 호서대학원 코칭능력개발이며 키 185cm, 몸무게 94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부안군, 종교 기독교이며 2004년 'LG 트윈스' 입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MBTI, 집안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민경수 야구선수 시절과 근황

민경수 직업 야구선수로 경력 사항은 소속팀 SK 와이번스, LG 트윈스이며 포지션 좌완투수라고 합니다. 2004년 대학교 졸업 후 LG 트윈스에 입단하여 야구선수 활동을 하였고 2011년 11월 LG 트윈스에서 방출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3 시즌을 앞두고 SK 와이번스에 입단하였지만 1년 만에 방출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야구선수 은퇴 후에는 야구선수 트레이닝전문 '민경수의 야구연구소'에서 원장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14기 골드미스&미스터 특집 남자 출연자로 나온다고 하네요.

3. 민경수 과거사진과 인스타

민경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으며 연봉 정보는 2014년 1억 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경성대 재학 시절에도 모든 운동부 선수 통틀어 가장 힘이 셌다고 합니다. 그 당시 240kg짜리 스쿼트로 하체 운동을 하였지만 2007년 왼쪽 무릎인대가 파열되고 어깨가 아팠다고 하네요.

민경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kyungsoo/

4. 나는 솔로 14기 40대 특집

나는 솔로 14기는 나는 솔로 7기에 이어 골드미스&미스터 특집 2탄이라고 합니다. 40대 특집으로 남자, 여자 출연자 모두 비주얼이 뛰어나며 4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역대급 동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는 솔로 13기 특집에서는 상철 옥순, 영수 현숙, 영식 영숙, 영호 정숙, 광수 순자 이렇게 다섯 커플이 생겨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다섯 커플 중 현커는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4기 민경수 야구선수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상철 여동생 권혜인 집안과 인스타

나는 솔로 상철 여동생 권혜인 집안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3기 특집에서 한의사 '상철'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친동생 기상캐스터 권혜인도 관심을 받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