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연 과거사진과 배우 아내

조승연 과거사진과 배우 아내

영화배우 조승연은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이정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승연의 과거사진과 배우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승연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조승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조승연 과거사진과 아내
4. 조승연 연기 열정과 연기력

1. 조승연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영화배우 조승연 본명 조승연이며 나이 1972년 4월 14일생으로 5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북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전문사과정 무용원 창작과 이며 국적 한국, 키 178cm, 몸무게 65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스튜디오스카이로 1999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조승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조승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99년 영화 '텔 미 썸딩'에서 단역 대학 동창 1 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고 2015년에는 영화 '사도'에서 배우 유아인 스승 이천보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율제병원 병원장 주전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작은 아씨들, 진검승부, 소방서 옆 경찰서, 학교 2021 등 꾸준히 작품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3. 조승연 과거사진과 아내

조승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자신의 가장 큰 원동력을 가족이라고 합니다. 아내 분은 음식 솜씨가 좋으며 문밖에 나설 때면 뽀뽀로 배웅한다고 하네요. 아내 직업 배우로 합니다. 자녀는 아들 2명으로 아이들과 대사 연습을 한다고 하네요. 그밖에 아내,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조승연 소름 돋는 악역 연기 보기 -

https://youtu.be/HQowHNJ91gE

조승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O000414/

4. 조승연 연기 열정과 연기력

조승연은 의사, 검사, 범죄심리학자, 영의정, 교도소 소장, 방송국 PD, 병원장, 국회의원, 형사, 기자, 교수, 본부장, 대학교 이사장, 수사관, 박사 등 지금까지 여러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연기파 배우로 매 작품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명품 조언답게 캐릭터를 설정하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많은 작품에서 참여하는 것은 행복하지만 체력적으로 심리적으로 한계를 느낄 때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연기가 좋아서 계속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조승연의 과거사진과 배우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배우 신재하는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최치열 연구소 메인실장이자 매니저 지동희 역을 맡고 있습니다.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쇠구슬 범인'일지 정체가 궁금하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