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 여장 사진과 부모님

가수 신성 여장 사진과 결혼

트로트 가수 신성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신성의 여장 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신성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가수 신성 화제가 된 계기
3. 가수 신성 과거사진과 집안
4. 가수 신성 결혼 유무와 아버지

1. 가수 신성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가수 신성 본명 신동곤이며 나이 1985년 7월 18일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신오철, 어머니, 누나 4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청양대학 전자과이며 키 185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지앤에프엔터테인먼트로 2014년 정규 앨범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예산군이라고 합니다,

2. 가수 신성 화제가 된 계기

신성은 트로트 가수로 중저음 목소리가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2020년 트로트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시즌1'에 참가하였지만 아쉽게 데스매치에서 탈락하였고 최종 순위 24위를 했다고 하네요. 2022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참가하여 준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불트' 결승선 당시 호흡곤란이 왔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 2012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시트콤에 출연하여 여장을 했다고 하네요. 

3. 신성 과거사진과 집안

가수 신성의 가수 데뷔 전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모님은 농사를 지으셨다고 합니다. 두 분 모두 고생을 많이 하셨고 오 남매 다 대학까지 가르치시느라 힘들게 사셨다고 하네요. 안타깝게 아버지, 어머니 두 분 다 뇌졸중이 오셨다고 하는데 아버지가 먼저 뇌경색이 오셨고 어머니가 2021년 뇌출혈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대로 부모님은 기적적으로 회복하셔서 지금은 멀쩡히 잘 돌아다니신다고 하네요.

신성 전국노래자랑 출연 무대 보기 -

https://youtu.be/OE9DhUm8NpA

신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ewstar_shinseong/

4. 가수 신성 결혼 유무와 아버지

가수 신성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동종업계는 아닌 청순가련형 외모, 키 160cm 이상이라고 하네요. 친누나가 4명이라 마흔 전에 결혼을 할 수 있을지 고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신성 아버지는 과거 젊은 시절 꿈이 가수였다고 하는데요. 동네 콩쿠르 대회에 참가하여 노래만 하면 상을 휩쓸었다고 합니다. 노래 부르면 사는 게 소원이었지만 아이들 공부시키느라 쉬지 않고 농사만 지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신성의 여장 사진과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에녹 실제 성격과 인스타

에녹 실제 성격과 인스타 뮤지컬 배우 에녹이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이프 덴'에서 루카스 역을 맡았고 뮤지컬 '미드나잇 앤틀러스'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