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벽 과거사진과 집안

김새벽 과거사진과 집안

배우 김새벽은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 은성그룹 회장 손영심 둘째 딸 은채령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은성그룹 상무 채령 캐릭터는 악역 캐릭터로 배우 김희애, 문소리, 류수영, 진경, 윤지혜, 서이숙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새벽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새벽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김새벽 배우가 된 계기
3. 김새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김새벽 부모님과 집안

1. 김새벽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김새벽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86년 10월 24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고향 부산광역시이며 소속사 키이스트라고 하네요. 2011년 영화 '로맨스 조'에 간호사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키, 몸무게, 학력, 본명,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2. 김새벽 배우가 된 계기

김새벽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독립영화계에서 '독립영화계의 여신'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어느 날 자신이 죽는다는 생각을 해봤는데 자신이 죽으면 자신이 살다 갔던 것들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배우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엄마에게는 취직이 된 것처럼 서울로 갔고 서울에는 친언니 집에 살면서 연기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연기 학원을 다니면서 오디션 공고 메일을 보내다 보니 단편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 김새벽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김새벽은 리즈 시절 비주얼을 찾아봤는데요. 지금과 똑같은 청순하고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스키니 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많이 닫혀 있는 편으로 선을 잘 긋고 단호한 편이라 고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일이나 관계에 대해 방어하거나 선을 긋지 않고 편하게 손 내밀어 대하고 싶다고 하네요. 평소 집순이로 자신에게 세계는 집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밖에 나가지 않고 한 달 동안 집에서 좋아하는 걸 다 사서 집을 채운 적이 있다고 하네요. 

김새벽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CxhFq88YeEc

김새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oomfordawn/

4. 김새벽 부모님과 집안

김새벽 부모님은 부산에서 비디오 가게를 하셨고 어렸을 때 유치원이 끝나면 바로 비디오가게를 가서 부모님 일을 도왔다고 합니다. 가게 안에는 영화가 틀어져 있어 자연스럽게 영화를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명 김새벽 이름 뜻은 자신이 좋아하는 밴드 이름 '푸른 새벽'이라 영향을 받았고 자신이 직접 지었다고 합니다. 본명은 비밀이라며 본명은 일부러 공개하지 않은 것은 아닌데 '새벽'으로 불리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새벽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기도훈 과거사진과 복근

기도훈 과거사진과 복근 배우 기도훈은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 배우 나인우 친구로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라고 하네요. 배우 김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