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현 부모님과 아내

김도현 부모님과 아내

배우 김도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 시즌1'에서 이시카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 배우 이선균, 김남희, 감독 장한준과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도현의 부모님과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도현 프로필
2. 김도현 놀라운 집안과 부모님
3. 김도현 어머니 장유진 프로필
4. 김도현 결혼 생활과 아내

배우 김도현 프로필

배우 김도현 본명 김도현,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77년 12월 2일생으로 4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몸무게 70kg, 키 178cm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로 1999년 연극 '오셀로'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3학년 대 연극배우 꿈을 가졌고 2004년에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를 보고 뮤지컬 배우로 방향을 틀었다고 합니다.

김도현 놀라운 집안과 부모님

김도현은 현재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한국 연극계 연출가 겸 배우 김동훈이 아버지이며 성우 장유진이 어머니라고 하는데요. 특히 아버지 김동훈은 실험극장 창단멤버, 한국 현대연극 선수자, 소극장 연극의 개척자라고 합니다. 또 한국연극협회 회장 활동을 했고 연극 사상 최초로 '전국연극제'를 창설했다고 하네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아버지 김동훈 이름을 딴 '김동훈 연극상'이 제정되어 2014년까지 연극배우들에게 시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머니 장유진은 할리우드 배우 메릴 스트립, 오드리 헵번, 잉그리드 버그먼, 아네트 베닝, 엘리자베스 테일러 등을 더빙했다고 하네요. 아들 김도현도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출신으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장난감이 무대소품이었다고 합니다.

김도현 어머니 장유진 프로필

성우 장유진 본명 장유진이며 나이 1945년 1월 1일생으로 7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김동훈, 아들 김도현이 있습니다. 소속 TBC 성우극회 1기, KBS 성우극회 7기 프리랜서로 경력 정보는 KBS 라디오 장유진의 가요산책 DJ라고 하네요. 수상 정보는 제8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표창이 있습니다. 그리고 외화 더빙에서는 공주 목소리를 주로 맡았고 만화 중에서는 개구쟁이 스머프 똘똘이, 도날드 덕 등을 전담했다고 합니다. 

김도현 어머니 더빙 연기 보기 -

https://youtu.be/wLZLJmZMF1M

김도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dohyun_action/

김도현 결혼 생활과 아내

김도현은 결혼을 했으며 자녀는 딸 1명,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김도현은 15년 동안 뮤지컬, 연극 무대에서 배우 활동을 했지만 준비하던 작품이 엎어지는 악재가 터지면서 연기를 접고 모아둔 자금으로 편의점을 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내가 '그건 포기를 한 거다, 나중에 나이 들어서 멋지게 추억하지 말라'라는 말을 했고 김도현은 아내의 말이 머릿속이 떠나지 않아 사업 계획을 접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은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고 여성스러운 편이지만 아내는 과묵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도현의 부모님과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류진 부인과 결혼 스토리

류진 부인과 결혼 스토리 배우 류진은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강대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최대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