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과거와 남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과거와 남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은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 원하는대로'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배우 오연수, 최지우, 신애라, 윤유선, 박하선 등과 여행을 가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과거와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경민 메이크업을 하게 된 계기

이경민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현재 메이크업 아티스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가 된 계기는 원래 화가가 꿈이라 서양학과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친구 오빠 권유로 광고 메이크업을 하게 되었고 메이크업을 잘한다는 소문이 나서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이경민은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가 되어 한국 메이크업의 역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해주면서 여자 연예인들에게 대모 같은 존재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경민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본명 이경민,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나이 1964년생으로 만으로 5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성신여자대학교 서양화이며 경력 정보는 2005 비디비치 바이 이경민 론칭, 2003 미스 유럽 선발대회 메이크업 디렉터, 2002 성신여대 조형예술대학원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과 겸임 교수, 이경민 포레 운영, 1996 이경민 헤어 메이크업 뷰티살롱 오픈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혈액형, 몸무게, 키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경민 성공이야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O8UKgefVYQ

이경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yungminlee0310/

이경민 결혼과 남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대학교 졸업과 동시에 지금과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은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지금도 옆에서 이경민을 응원해주고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돈 관리를 못하는 이경민을 대신해 남편이 재무 관리를 했고 이경민이 번 돈 한 푼도 안 쓰고 모아 화장품 브랜드 런칭을 했다고 합니다. 또 바쁜 아내를 대신해 남편이 빨래, 청소 등 집안일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편 직업, 자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경민 직업병과 어린 시절

이경민은 메이크업 일을 하면서 어깨 통증, 목 디스크 등 직업병이 생겼다고 합니다. 하루에 27명에 메이크업을 해준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아침에 눈을 뜨면 어머니가 항상 출근 준비를 하면서 메이크업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신없이 빠져들었다고 하네요. 어느 순간 엄마의 메이크업을 따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고 어렸을 때부터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과거와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배우 오연수는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 원하는대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신애라, 최지우, 박하선, 윤유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등과 함께 나와 여행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