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우성 과거사진과 몸, MBTI, 여친

배우 최우성 과거사진과 몸, MBTI, 여친

배우 최우성은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종남경찰서 수사 1반 형사, 종남서 불곰팔뚝 조경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러닝메이트'에서 양원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우성의 과거사진과 몸, MBTI, 여친, 과사, 집안,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최우성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최우성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3. 최우성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4. 최우성 평소 일상 모습과 목표
5. 배우 최우성 인스타그램

1. 배우 최우성 프로필

배우 최우성 본명 최우성이며 나이 1997년 5월 21일생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이며 키 186cm, 몸무게 72kg, MBTI IS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로 2019년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이며 혈액형, 종교, 군대,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최우성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최우성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때로 그 당시 낯가림이 심하고 엄청 조용해서 성격을 바꿔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극 캠프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처음으로 뮤지컬 노래와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연기에 흥미를 느껴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연기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연기를 하면서 성격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지만 분명 변화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3. 최우성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최우성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눈, 코, 입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쌀가마니를 여러 개 싣고도 거뜬하게 페달을 밟는 괴력의 쌀집 청년, 경찰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연기 변신을 위해 몸무게 25kg를 증량하였고 벌크업 후 넓은 어깨, 두꺼운 팔뚝 등 대단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kbs 대박부동산
tvn 간떨어지는 동거

4. 최우성 평소 일상 모습과 목표

최우성은 2022년 한 인터뷰에서 연기 외 노래에 빠져 보컬 레슨을 받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을 만나면 코노를 꼭 가고 혼자 코인 노래방을 가는 것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나중에 뮤지컬 배우 활동도 꼭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연기가 어려웠던 적은 많았지만 힘들거나 하기 싫었던 적은 한순간도 없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잘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우성의 과거사진과 MBTI, 여친, 몸,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최우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woo_sung

 

서은수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서은수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서은수는 영화 '마녀2'에서 본사 요원 조현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군인 출신 캐릭터로 이번에 액션 연기를 보여준다고 했으며 배우 신시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