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직진 이기훈 인스타와 과거사진

연애는 직진 이기훈 인스타와 과거사진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자 출연자 오스틴강, 김지훈, 박태양, 이기훈 중 이기훈이 큰 관심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가수 유빈, 남성 출연자 김지훈과 함께 1대 2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연애는 직진 남자 출연자 이기훈의 인스타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는 직진 FC싱글즈'는 축구와 사랑에 진심이 싱글 남녀 8인이 모인 연애 클럽으로 축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들이 모인다고 합니다. MC는 모델 이현이, 가수 이석훈, 아나운서 윤태진, 가수 정세운이며 여성 회원은 배우 최여진, 모델 송해나, 가수 유빈, 배우 최윤영이라고 하네요. 남성 회원은 오스틴강, 김지훈, 박태양, 이기훈 이렇게 4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애는 직진 촬영지 장소는 베트남 다낭 풀빌라로 4박 5일 동안 직진 연애가 펼쳐진다고 하네요. 

남자출연자 이기훈 프로필 정보

본명 이기훈, 국적 한국, 1987년생으로 나이 36살이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 커피 로스팅 회사 대표, 커피 원두 유통 사업가로 카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프렌즈'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MBTI, 집안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여자친구가 없다고 하네요. 

이기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anwithcoffee/

오스틴강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austinkangg/

이기훈 커피 사업을 하게 된 계기

연애는 직진 남자출연자 이기훈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전단지, 중학교 시절에는 공장에서 알바를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바리스타 알바를 하게 되면서 커피에 매력에 빠졌고 군대 제대 후 커피 맛을 위해 세계 일주를 갔다고 합니다. 그러다 호주에 있는 듁스 커피 맛이 맘에 들어 듁스에 입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헤드 바리스타가 되어 2014년에는 'FHA Barista Challenge'에서 호주 대표로 참가하여 2위를 입상하였다고 합니다.

연애는 직진 다른 출연자 정보

이기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로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애는 직진 다른 남자 출연자 오스틴 강의 나이 직업도 알아봤습니다. 오스틴 강 나이 33살, 국적 미국이며 직업 모델 겸 요리사라고 하네요. 출연진 중 오스틴강은 예능 프로그램 마셰코, 복면가왕, 정글의 법칙,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면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연애는 직진 출연자 이기훈의 인스타와 과거사진, 학교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유진 과거사진과 실제성격

아이브 안유진 과거사진과 실제성격? 아이브 안유진은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 오락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반전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지락실 멤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진스 해린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2.08.06
한보름 과거사진과 원형탈모  (0) 2022.08.06
쏘영 과거사진과 수입  (0) 2022.08.05
한무 잘생긴 아들과 딸  (0) 2022.08.05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0) 2022.08.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