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인스타와 남편, 아들

오은영 인스타와 남편, 아들

의사 오은영은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게임,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오은영 박사의 인스타와 남편,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은영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오은영 의사가 된 계기
3. 오은영 남편 유정환과 아들
4. 오은영 집안과 팔삭둥이

오은영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박사 오은영 본명 오은영이며 나이 1965년 9월 9일 5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 유정환,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성심여자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 연세대학교 대학원 의학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 클리닉 원장, 오은영 아카데미 원장, 오은영 지능개발연구소 원장으로 경력 사항은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 클리닉 원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 외래교수,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교수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은영 의사가 된 계기

오은영은 아동전문가 의사로 2005년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새끼'에 육아 도움을 주면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은영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주위에 애들이 모여들었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이해심도 많았다고 하네요. 처음부터 정신과 의사가 꿈은 아녔으며 의대를 간 건 중학교 때 아버지가 위암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버지 건강을 되찾아주시면 열심히 공부해서 의사가 될게요. 힘들고 아프고 마음이 가난한 사람을 위해 최선을 다할게요'라고 기도를 했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수술 후 건강을 되찾으셨고 의대 입학 후 정신과가 가장 적성에 맞았다고 합니다.

오은영 남편 유정환과 아들

오은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유정환 직업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 피부과 전문의 의사라고 합니다. 남편 유정환과는 의대 CC였으며 대학교 시절부터 9년 동안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남편 유정환은 첫사랑으로 그 당시 하루 종일 같이 지냈다고 합니다. 대시는 남편 유정환이 먼저 했고 의과대학 그 바쁜 시기에도 연애도 하고 할 건 다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아들 1명으로 현재 대학생이며 오은영과 이야기도 많이 하고 시간도 많이 보낸다고 합니다. 

오은영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74756lwLfPE

오은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heunyoung.official/

오은영 집안과 팔삭둥이

오은영은 33주 만에 태어나 팔삭둥이였다고 합니다. 자라면서 편식도 심했고 체구도 작아서 잔병치레도 잦았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부모님은 그걸 약점 삼아 공격한 적은 없으며 항상 칭찬과 존중을 해줬다고 합니다. 오은영 어머니는 아이들을 좋아해서 동네 아이들이 오은영 집에 거의 살다시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은영은 과거 시한부 선고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대장암이 발견되어 시한부 선고를 받았지만 다행히 담낭의 종양은 양성이었고 대장암 역시 초기 단계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오은영 박사의 인스타와 남편,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현주 과거사진과 결혼

김현주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김현주는 드라마 '트롤리'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박희순, 김무열, 정수빈, 류현경, 기태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현주의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