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과거사진과 결혼

김히어라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탈북자 피고인 계향심 역을 맡아 탈북민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히어라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히어라 주목받은 계기와 이름뜻
2. 김히어라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3. 김히어라 배우가 된 계기
4. 김히어라 결혼 유무와 과거사진

김히어라 주목받은 계기와 이름 뜻

현재 뮤지컬 배우,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면서 다방면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뮤지컬 '팬레터'에서 히카루 역을 맡으면서 이름을 알렸으며 2021년에는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조직의 수장 용사장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명 '김히어라'는 상당히 특이한 이름인데요. 순우리말로 아버지가 이름을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김히어라 이름 뜻은 '하얗고 깨끗하게 살아라'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김히어라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본명 김히어라이며 나이 1989년 3월 18일생으로 만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북원여자고등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쿨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퍼플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뮤지컬 '살인마 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원주시이며 수상 내역은 2017 스테이지톡 오디언스 초이스 어워즈 연극부문 여우신인상, 예그린 뮤지컬 어워드 여우신인상, 2013 제7회 딤프 어워즈 여주조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히어라 배우가 된 계기

배우가 된 계기는 원래 강원도 사람이라 뮤지컬을 많이 접하지 못했지만 대학교 입학 시기에 뮤지컬을 해볼까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예체능계 실기 수업을 하는 반이 있었는데 엄마가 해보지 못한 걸 해보라고 권유하여 연기, 연출을 배우는 반에 들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기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고등학교 2학년 때 진로를 연기 쪽으로 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교 때 인덕대학 뮤지컬 대회에 참가하여 1등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상 상금 300만 원으로 서울에 올라와 처음으로 연기 레슨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iiiii_o.o_ps/

김히어라 뮤지컬 공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F2KOh3GcRX0

김히어라 결혼 유무와 과거사진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인스타 사진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우영우 탈북자 배우 김히어라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예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신예은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임지연 아역으로 배우 정지소, 송병근, 배가희, 송지우, 서우혁 등과 호흡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