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부는 배우 하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부는 배우 하영?

배우 하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신부 김화영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은빈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차기작 작품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하영의 나이, 인스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하영 본명 안하영,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93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 전공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로 2019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영은 신인 배우로 현재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나이현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21년에는 드라마 '마우스'에서 송수정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모범형사 시즌2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정보는 김공주 죽이기, 리멤버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정보는 초콜릿, 통화권 이탈, 영혼 수선공, 사생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마우스, 암행어사 조선 비밀 수사단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하영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avv_y/

배우 하영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를 보면 배우 황승언, 신세경 닮은꼴 얼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연기자가 된 계기는 과거 뉴욕에서 대학원을 다녔을 때 충격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모든 사람들이 1분 1초를 혼신의 힘을 다해 사는 것을 보고 자신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정적으로 살아본 적이 있나 생각이 들어 학교를 자퇴하고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하영은 엄친딸로 이화여대 서양화 전공이며 뉴욕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에서는 미술 전공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미술을 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굉장히 밝아 골든 리트리버 같은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멤버들과 연기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뉴이스트 김종현, 엑소 오세훈, 인피니트 엘, B1A4 공찬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부 배우 하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