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홍수아 과거 예전얼굴 사진과 남친, MBTI

스타맛집주인 2024. 9. 1. 23:57
홍수아 과거 예전얼굴 사진과 남친, MBTI

배우 홍수아는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수아의 과거 예전얼굴 사진과 남친, MBTI, 과사, 집안, 성형전후,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홍수아 프로필 
2. 홍수아 놀라운 중국 출연료, 실제 성격
3. 홍수아 성형전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4. 홍수아 과거 열애설과 이상형, 남친
5. 배우 홍수아 인스타그램

1. 배우 홍수아 프로필

배우 홍수아 본명 홍근영이며 나이 1986년 6월 30일생으로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수원영신중학교, 영신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키 166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로 2003년 패션 잡지 쎄씨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화성시, 종교 가톨릭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홍수아 놀라운 중국 출연료, 실제 성격

홍수아 직업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로 2003년 잡지 쎄씨 전속 모델이 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한국에서 배우 활동을 했고 중국에서도 영화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하네요. 성형 수술 후 정말 많은 작품을 하게 되었으며 중국에서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에 비해 10배가량 높은 출연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예능 출연을 했을 때 실제 성격이 숫기가 없고 얌전해서 예능 울렁증이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 성격은 굉장히 밝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3. 홍수아 성형전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홍수아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하기를 개성 있는 외모 때문에 배역의 대한 제한을 느꼈고 그때 자신을 캐스팅한 중국 제작사에서 쌍꺼풀 수술을 먼저 권했다고 하네요. 얼굴 전체를 성형 수술을 하였고 코 성형에 대해서는 내추럴한 코가 더 예뻐서 실리콘을 뺐다고 합니다.

코가 휘어서 뺐다며 성형 수술 부작용까지 거침없이 말했다고 하네요. 성형 수술한 것은 창피하지 않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콤플렉스를 극복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4. 홍수아 과거 열애설과 이상형, 남친

홍수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야구선수 '류현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따뜻하고 자상하고 똑똑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외모는 별로 안 보는 것 같다고 하는데 잘생긴 사람은 인물값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 재벌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적이 있는데 그 당시 재벌이 '결혼하면 나의 모든 세계는 네 거'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연애 스타일은 굉장히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편으로 2022년 한 인터뷰에서는 결혼 생각은 아직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수아의 과거 예전얼굴 사진과 남친, MBTI, 부모, 재산, 남편, 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홍수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oah.hong/

 

노민우 엄마와 아버지

배우 노민우 엄마와 아버지? 배우 노민우가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패밀리'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남동생 아일, 어머니 오민정과 함께 나와 따뜻한 감동을 주었다고 하네요. 노

foodhouseworld.tistory.com

 

솔비 과거사진과 성형, 그림 가격

솔비 과거사진과 성형, 그림 가격가수 솔비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참시'에서 아트테이너 삶과 집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