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부모님과 왕따 고백

전소미 부모님과 왕따 고백

가수 전소미는 최근 신곡 앨범 '게임 플렌'을 발매하였다고 합니다. 노래 '패스트 포워드'는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전소미의 부모님과 왕따 고백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전소미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2. 전소미 프듀 101 1위에서 솔로 가수까지
3. 전소미 과거사진과 왕따 고백
4. 전소미 3개 국적 이유와 부모님
5. 전소미 놀라운 태권도 실력 보기
6. 전소미 인스타그램

1. 가수 전소미 프로필

가수 전소미 본명 전소미이며 나이 2001년 3월 9일생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매튜 다우마, 어머니 전선희, 여동생 전에블린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미동초등학교, 청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키 173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블랙레이블로 2016년 걸그룹 아이오아이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캐나다 네덜란드 삼중국적, 고향 캐나다 온타리오 주 윈저, MBTI ENFP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자신이 가고 싶으면 따라와 주는 남친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2. 전소미 프듀 101 1위에서 솔로 가수까지

전소미는 아이돌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출신으로 현재 솔로 가수라고 합니다. 2015년 걸그룹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고 이후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1위를 하면서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이오아이는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1년 만에 해체하였고 해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소미의 어린 시절 꿈은 스튜어디스였다고 하는데요. 그때는 혼혈이라 영어도 한국어도 되고 비행기도 좋아해서 괜찮을 것 같았다고 합니다. 

KBS2 출발드림팀

3. 전소미 과거사진과 왕따 고백

전소미의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소미는 혼혈 연예인, 다문화 가정으로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6학년 때까지 왕따를 당했다고 합니다. 전소미와 놀고 싶을 때만 놀고 다음날 전소미 책상만 다른 곳에 빼놓고 독서 카드를 찢어놓고 실내화 주머니에는 쓰레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때는 그냥 하루하루를 살았고 엄마에게 한국 아이처럼 보이게 성형시켜 달라고 졸랐다고 합니다. 

KBS2 해피투게더3

4. 전소미 3개 국적 이유와 부모님

전소미는 아빠 매튜 다우마는 캐나다 네덜란드 이중국적이며 엄마 전선희는 한국 국적이라 딸 전소미는 3개 국적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빠 매튜 다우마는 사진기자, 모델, 태권도 시범단, 요리사, 외신 기자, 영어강사, 배우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 '리미트'에 마틴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빠 매튜 다우마는 1974년생으로 15살 때 태권도를 배우며 한국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엄마 전선희는 호텔리어 출신으로 자녀는 딸 2명이라고 하네요. 전소민은 친동생 에블린과 나이차이 8살 차이로 평소 우애가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전소미의 부모님과 왕따 고백,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전소미 놀라운 태권도 실력 보기 -

https://youtu.be/1aEJSj3xGNE

6. 전소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msomi0309/

 

라이즈 원빈 소희 쇼타로 나이와 인스타

라이즈 원빈 소희 쇼타로 나이와 인스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 7인조 보이 그룹 '라이즈' 멤버들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라이즈 멤버 중 원빈, 소희가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foodhouseworld.tistory.com

 

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인스타

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인스타 2023년 8월 1일 새로운 7인조 보이그룹 '라이즈'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으로는 7년 만에 신인 아이돌이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