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희 전남편과 딸 신시아

나영희 전남편과 딸 신시아

배우 나영희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악역 차화영 역을 맡았고 드라마 '함부로 약속'에서 서정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나영희의 전남편과 딸 신시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영희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나영희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3. 나영희 이혼, 재혼과 딸 신시아
4. 나영희 과거 인기와 슬럼프

나영희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나영희 본명 방숙희이며 나이 1961년 10월 29일생으로 6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딸 신시아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65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1980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영희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나영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꿨고 주변 권유로 연기자 시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1980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가 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지금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나영희 이혼, 재혼과 딸 신시아

나영희는 결혼,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을 했지만 이혼을 하게 되었고 2001년 10월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재혼을 한 남편 직업 치과의사였다고 합니다. 2015년 또다시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사생활이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딸 1명이 있으며 어머니 캐릭터를 잘 소화하는 비결은 실제 딸과 생활을 연기에 접목을 많이 시킨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영희 과거 인기와 슬럼프

나영희는 데뷔 초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신데렐라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인기가 많아 한번에 7명의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후 30대, 40대에 한 번 굉장히 슬럼프가 왔다고 합니다. 그때는 결혼을 하면 연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었고 연기를 그만둘까 은퇴도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선배님들이 주인공을 하시다 내려놓고 어머니, 아버지를 하는 모습을 지켜봤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나영희의 전남편과 딸 신시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영희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uSafFePL4NQ

나영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nayounghee/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배우 이보영과 배우 지성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라고 합니다. 지성은 결혼 전에는 작품이 끝나면 공허했지만 결혼 후에는 아내 이보영이 누워있어 행복했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