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100 이예지 과거사진과 인스타

피지컬 100 이예지 과거사진과 인스타

이종격투기 이예지 선수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귀여운 얼굴과 멋진 피지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격투기 선수 이예지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지컬 100 이예지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피지컬 100 이예지 격투기 선수가 된 계기
3. 피지컬 100 이예지 과거사진과 몸매
4. 피지컬 100 이예지 약점과 부모님

이예지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격투기 선수 이예지 본명 이예지이며 나이 1999년 7월 3일생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55cm, 몸무게 48kg이며 소속팀 팀 제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강원도 횡성군이라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로드 FC 051 패, 로드 FC 048 패, 로드 FC 041 패, 로드 FC 037 승, 로드 FC 032 승, 로드 FC 029 승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예지 격투기 선수가 된 계기

이예지 직업 여성 종합격투기 선수로 전적 정보는 10전 4승 6패라고 합니다. 2015년 로드 FC 024로 데뷔를 했으며 걸그룹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격투기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중학교 3학년 시절 사촌언니 집에 놀러 갔다가 사촌형부 '전찬준'이 관장으로 있는 '제이킥 짐'에서 킥복싱과 종합격투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배운 지 한 달 만에 아마추어 대회에 출전했으며 아쉽게도 패배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샤오미 로드 FC 029' 두 번째 경기에서 시모마키세 나츠키 선수와 경기하여 첫 승을 했다고 합니다.

피지컬 100 이예지 과거사진과 몸매

이예지는 과거 2015년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수 아이유, 배우 하연수 닮은꼴 얼굴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외모는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에서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피지컬 100 이예지 약점과 부모님

이예지는 타격 베이스이며 약점은 피지컬이 작고 가벼운 언더사이즈라고 합니다. 2017년부터 근육량이 늘어났고 타격보다는 그래플링을 적극적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예지 부모님은 이예지가 고등학교 때 격투기 시합에서 다칠까봐 항상 전전긍긍을  했다고 합니다. 항상 딸이 경기를 나간다고 하면 다치지 않게 기도만 했다고 하네요. 이예지는 부모님께 죄송하지만 격투기를 포기하기엔 너무 많은 것을 해 왔다며 돌아가기엔 너무 늦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격투기 선수 이예지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집안, 학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예지 격투기 경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085Tnuaxyek

이예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e_zi973/

 

피지컬 100 김춘리 결혼과 인스타

피지컬 100 김춘리 결혼과 인스타 보디빌딩 선수 김춘리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대단한 근육량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보디빌더 선

foodhouseworld.tistory.com

 

조연주 치어리더 과거사진과 인스타

조연주 치어리더 과거사진과 인스타 조연주 치어리더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피지컬 100 조연주 치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