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이민 민수연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에이민 민수연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에이민(민수연)은 배우 고규필과 열애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규필 여친 에이민은 가수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에이민(민수연)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이민 직업과 가수 활동
2. 에이민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3. 에이민 과거사진과 러브스토리
4. 에이민 인스타그램
5. 에이민 남친 고규필 과거 아역 시절

1. 에이민 직업과 가수 활동

에이민 직업 R&B 가수, 싱어송라이터, 유튜버로 2018년부터 직업 작곡, 작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성숙한 감성과 부드러운 음색이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노래 이쯤에, 그때 그 설렘처럼, 스테이, 다음에 봐 등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드라마 '대학부동산' OST에 참여하였고 지난 12일에는 'PUNKBOY'가 발표한 노래 'Summer Love'의 피처링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에이민 amin'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커버곡, 일상 브이로그, 뮤직비디오 등이라고 하네요.

2. 민수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가수 에이민 본명 민수연이며 나이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과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기독교라고 하네요. 2018년 싱글 앨범 '하이드 앤드 식'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3. 에이민 과거사진과 러브스토리

에이민(민수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봤습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최근 배우 '고규필'과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고규필과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연애 기간은 9년째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9년 동안 열애를 했지만 중간에 이별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고규필은 여자친구 에이민에 대해 말하기를 여자친구 노래가 달콤하고 듣기가 좋다고 했으며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고 했습니다.

에이민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0rZZVIOIzDs

4. 에이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min0224/

고규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yupil/

영화 키드캅

5. 에이민 남친 고규필 과거 아역 시절

에이민 남자친구 배우 고규필은 1993년 어린이 영화 '키드캅'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배우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2019년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오요한 역으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연모, 홍천기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2023년에는 영화 '범죄도시 시즌3'에서 초롱이 역으로 또다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에이민 (민수연)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이엘 과거사진과 남다른 집안 배우 이엘은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장미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진서연, 박효주, 차예련, 우정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엘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