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율 과거사진과 학력, MBTI, 부모님

강율 과거사진과 학력, MBTI, 부모님

배우 겸 유튜버 강율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율의 과거사진과 학력, MBTI, 부모님, 과사, 여친,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강율, 학력, MBTI 등 정보
2. 강율 요리사 출신 배우가 된 계기
3. 강율 과거사진과 요리를 그만둔 이유
4. 강율 여친, 이상형과 실제 성격
5. 강율 4년 전 리즈 시절 영상보기
6. 배우 강율 인스타그램

1. 배우 강율 프로필

배우 강율 본명 강현석이며 나이 1993년 7월 9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율무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조리과, ICIF 수료이며 키 177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로 2017년 웹드라마 '열일곱'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MBTI ESTJ이며 고향, 종교,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강율 요리사 출신 배우, 유튜버 활동

강율 직업 요리사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유튜버로 2017년 처음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20년부터 유튜버 활동을 했고 유튜브 채널 이름은 '강율 TV'라고 하네요. 2021년에는 작은 규모의 레스토랑을 열었다가 폐업을 했다고 하는데 촬영 스케줄로 인해 비우는 시간이 많아 배우 활동을 전념한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리얼 타임 러브, 오늘부터 계약연애, 3인칭 복수, 우아한 제국 등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주연 정우혁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3. 강율 과거사진과 요리를 그만둔 이유

강율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조리 자격증을 취득했고 TV에 나오는 셰프를 꿈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진학했으며 졸업 후 세계 3대 요리학교 이탈리아 ICIF 과정을 이수했다고 하네요. 경력 17년 차 요리 엘리트 배우로 중식, 한식, 일식, 양식, 제과제빵 등 요리 자격증만 5개라고 합니다. '미슐랭'이라는 제도가 있었고 그걸 따기 위해 메뉴를 개발하는 재미가 있었지만 한국에 오니 주방이 공장이었다고 하네요. 한 번 메뉴가 생기면 2~3년 그대로 운영되니 재미가 없어지면서 요리가 하기 싫어졌다고 합니다. 

kbs2 우아한 제국

4. 강율 여친, 이상형과 실제 성격

강율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외적인 이상형은 크게 없고 날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이며 MBTI 그대로라고 하네요. 

촬영이 없는 날에는 운동만 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크로스핏과 클라이밍에 빠졌다고 하는데 평소 힘들고 역동적인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율의 과거사진과 학력, MBTI, 부모님, 수입,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강율 4년 전 리즈 시절 영상보기 -

https://youtu.be/UaWWvhNSoV8?si=fi0ttsvKAr07Hlvt

6. 배우 강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kangyul_/

 

한지완 과거사진과 대단한 몸매

한지완 과거사진과 대단한 몸매 배우 한지완은 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주세영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오창석, 김규선, 이현석 등과 사각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배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