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규리 과거사진과 키, MBTI, 몸매

최규리 과거사진과 키, MBTI, 몸매

배우 최규리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지혁 여동생 유희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규리의 키, MBTI, 몸매, 과사,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최규리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최규리 배우가 된 계기
3. 최규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최규리 남친 유무와 필모그래피
5. 최규리 놀라운 연기력 보기 
6. 배우 최규리 인스타그램 

1. 배우 최규리 프로필

배우 최규리 본명 최규리이며 나이 2000년 7월 19일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부산국제중학교, 부산국제외국어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전공이며 키 168cm,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로 2021년 드라마 '엉클'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MBTI ENFP이며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최규리 배우가 된 계기 

최규리는 신인 탤런트로 2021년 드라마 '엉클'에서 신채영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22년에는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써니 림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때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촬영 비하인드컷을 보고 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응팔 비하인드 컷을 보면서 배우들이 재밌게 작업하는 모습이 행복해 보여 부러운 마음에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연기를 하면서 자신과 다른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는 순간들이 설레고 기다려졌다고 합니다. 점점 배우라는 직업에 좋아졌다고 하네요.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3. 최규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최규리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별명, 애칭은 귤로 23년째 듣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취미는 좋아하는 노래를 틀어놓고 그림 그리는 걸 가장 좋아하고 움직이는 걸 좋아해서 조깅, 산책, 요가 등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은 ENFP로 활동적일 때는 엄청 활동이며 운둔할 때는 뱀파이어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은둔한다고 하네요. 개그 욕심도 있어 자신의 말장난에 사람들이 웃으면 뿌듯하다고 합니다. 또 한 번 꽂힌 일은 불태우는 편이고 승부욕이 강한 편이라고 하네요.

ENA 행복배틀

4. 최규리 남친 유무와 필모그래피

최규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내 남편과 결혼해 줘,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엉클, 행복배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아직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규리의 과거사진과 키, MBTI, 몸매, 리즈 시절,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최규리 놀라운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KfEHs_x6USk?si=2_50UUue7gjP7-Fp

6. 배우 최규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hysodurious

 

나솔사계 옥순특집 짝 직업과 인스타

나솔사계 옥순특집 짝 직업과 인스타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나는솔로 출신 여자 출연자와 짝 출신 남자 출연자가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