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이승국 학력과 동생, 놀라운 집안

천재 이승국 학력과 동생, 놀라운 집안

천재 이승국은 예능 프로그램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천재 이승국의 학력과 동생, 놀라운 집안, 과사, 여친,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천재 이승국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이승국 화려한 경력과 학창 시절
3. 이승국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4. 이승국 친동생 이승윤 프로필
5. 천재 이승국 인스타그램
6. 남동생 이승윤 인스타그램

1. 천재 이승국 프로필

천재 이승국 본명 이승국이며 나이 1986년 10월 24일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빠 이재철, 엄마 정애주, 형 이승훈, 남동생 이승윤, 작은 남동생이 있습니다. 키 177cm이며 학력 정보는 환일고등학교, 연변과학기술대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로 직업 유튜버, MC, 뮤지컬 배우, 강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이승국 화려한 경력과 학창 시절

이승국은 영화, 드라마 리뷰를 하는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천재 이승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치 있는 입담과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영화 내한 행사, 청룡시리즈어워즈, 청룡영화상 레드카페, 웹예능 쇼킹라이어 MC를 맡았다고 하네요. 가끔 강사로서 강연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3, 쇼킹받는 차트, 장미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창 시절 공부를 하지 않아도 성적이 나오는 천재과로 '천재이승국' 별명은 스스로에게 부여한 별명이라고 하네요. 남들이 별명을 지어주기 전에 자신이 지었다고 합니다.

3. 이승국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이승국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방송 활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살이 빠졌을 때 방송에 나오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스스로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몸무게 8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 이재철은 한국기독교선교 100주년 기념교회 담임 목사로 지금은 은퇴를 하셨으며 퇴직 당시 퇴직금을 한 푼도 받지 않고 경남 거창으로 낙향해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어머니 정애주는 출판사 홍성사 대표, 큰형 이승훈은 대기업 퇴직 후 변호사 활동, 큰 남동생 이승윤 싱어송라이터 가수, 막내 동생 이승주는 독일 라이프치히 대학에서 미술 공부 중이라고 합니다.

4. 이승국 남동생 이승윤 프로필

가수 이승윤 본명 이승윤이며 나이 1989년 8월 21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큰 형 이승훈, 둘째 형 이승국,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문초등학교, 성산중학교, 환일고등학교, 배제대학교 인문사회대학 심리철학과이며 키 175cm,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군대 육군 병장 제대, MBTI INFP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마름모로 2013년 싱글 앨범 '오늘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202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자가 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천재 이승국의 학력과 동생, 놀라운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천재이승국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eniussklee

6. 남동생 이승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gsmsyl/

 

작가 하미나 과거사진과 학력, 집안, 부모

작가 하미나 과거사진과 학력, 집안, 부모 작가 하미나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국내 여성 1호 대통령 경호관 출신 이수련, 유튜버 천재 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