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과거와 엄친아 집안

고주원 과거와 엄친아 집안

배우 고주원은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결혼과 인간관계에 대해 고민이 있다며 결혼이 무섭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연애는 작년 초이며 요즘 결혼을 주저하게 된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고주원의 과거와 엄친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주원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고주원 본명 고명철이며 나이 1981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문성중학교, 광주대동고등학교, 서강대학교 경제학부 경제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언론홍보학과이며 키 18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센디오로 2003년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 군대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라고 합니다.

고주원 연기를 하게 된 계기

고주원은 2003년 드라마 '때려'에서 윤표 역을 맡으면서 탤런트 데뷔를 했습니다. 원래 꿈은 배우가 아니라 월스트리트 증권맨이 되는 게 꿈이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대학교 시절 대학교 앞에서 여의도 가는 버스를 탔는데 버스에 타고 있던 매니저 누나가 일해 볼 생각이 없냐는 제안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같이 있던 친구가 방송국 구경이나 가보자며 연락을 했고 그때부터 연예계 길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영화에서는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고주원 엄친아 집안과 이상형

고주원 어머니는 국어 선생님이시고 아버지는 회사원으로 중산층 가정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고주원은 서강대 경제학과 졸업 후 연세대 언론홍보 대학원 재학 중이며 운동선수 못지않은 뛰어난 운동 신경을 가졌다고 하네요. 또 큰 키, 잘생긴 비주얼로 엄친아, 뇌섹남 수식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서는 놀라운 암기력을 보여줘 똑똑한 지적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2'에서 소개팅녀 '김보미'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지만 지금은 아무 사이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상형은 현명한 여자, 자신을 포용해줄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고주원 리즈 시절 연기 보기 -

https://youtu.be/fNzhU791rxg

고주원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ojoowon_official/

과거사진과 과거 별명 '원반'

고주원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리즈 시절 얼굴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에도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집 우체통에 여학생들이 편지를 두고 가거나 밸런타인데이 때 초콜릿이나 종이학을 받았다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에는 배우 '원빈'이 인기가 많았는데 그 당시 원빈을 비슷하게 닮아 별명이 '원반'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고주원의 과거와 엄친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영화배우 장첸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첸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한국 배우 황정민, 하정우, 유연석, 박해수, 조우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