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하비 과거사진과 가족

저스틴 하비 과거사진과 가족

영화배우 저스틴 하비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마녀2'에서 톰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저스틴 하비의 과거사진과 가족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틴 하비 배우가 된 계기

저스틴 하비 직업 영화배우 겸 방송인으로 예능 프로그램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영화 '마녀 2'에서는 신스틸러 용병 캐릭터로 나와 첫 연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극 중 뛰어난 액션 연기와 한국어 못하는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원래 한국에 거주한 지 오래되어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한국에 온 지 7년 차로 한국에서 어린 시절부터 꿈꿨었던 배우의 꿈을 이뤘다고 합니다. 과거 어렸을 때부터 연기에 관심이 많았고 학예회 무대에 올라 연극을 했다고 하네요.

저스틴 하비 나이, 국적, 결혼 등 정보

배우 저스틴 하비 본명 저스틴 하비이며 나이 1991년 3월 27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80cm이며 국적 남아프리카 공화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앤드마크로 2022년 영화 '마녀 2'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학력,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저스틴 하비 한국에 오게 된 계기

저스틴 하비는 대학교 법학을 전공했고 대학 졸업 후 정반대의 나라에서 경험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으로 가서 모델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에서 배우 활동을 하기 위해 영어 대사 연습을 하고 두 달 동안 액션 스쿨을 다녔다고 합니다. 크로스핏과 헬스장을 다니면서 10kg을 증량했고 지금은 완벽한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이 실력은 꾸준한 공부와 노력으로 익숙하게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에서는 오히려 한국말을 못 하는 척을 해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저스틴 하비 멋진 복근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2Ejp-SB1YQ4

저스틴 하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ustin.irrelevance/

저스틴 하비 표창장을 받은 사연

저스틴 하비는 평소 요가, 스킨스쿠버, 바다 수영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가졌다고 합니다. 뛰어난 수영 실력 때문에 소방서에서 표창장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어느 날 한강에서 산책을 즐기던 중 한강에서 누가 투신했다는 소리를 듣고 물에 뛰어들어 직접 구조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방서에서 표창장을 받고 선물로 소화기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저스틴 하비의 과거사진 리즈 시절, 가족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영화배우 장첸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첸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한국 배우 황정민, 하정우, 유연석, 박해수, 조우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종원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9.16
고주원 과거와 엄친아 집안  (0) 2022.09.15
권해성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9.13
코코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0) 2022.09.13
조우진 결혼과 아내 딸  (0) 2022.09.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