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해성 과거사진과 집안

권해성 과거사진과 집안

배우 권해성은 아내 '윤지민'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권해성 윤지민 부부는 결혼 10년 차로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부부 관계를 위해 댄스를 배운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권해성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해성 윤지민 나이, 고향 등 정보

배우 권해성 본명 권민이며 나이 1979년 5월 23일생으로 만으로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윤지민, 딸 권하이가 있습니다. 키 181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 부산광역시,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어콤마이엔티로 2004년 영화 '썸'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윤지민 본명 윤지영이며 나이 1977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45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경희여자중학교, 경희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 모델학이며 키 174cm, 몸무게 57kg이라고 하네요.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권해성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윤지민은 모델 출신 배우로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과거 권해성이 말하기를 아내 윤지민은 전혀 성형을 안 했다며 고혹적인 섹시미를 가졌다고 칭찬했다고 하네요.

권해성 윤지민 부부 러브스토리

권해성 윤지민 부부는 2011년 연극 '청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년 열애 끝에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는 2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권해성은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여 아내 윤지민과 성격이 많이 다르다고 했습니다. 권해성은 감성적이고 감정이 약한 편인데 아내 윤지민은 현실적이고 직관적인 편이라고 하네요. 애정 표현도 자신은 저돌적이나 아내는 계산적이고 이성적이라고 합니다. 

권해성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aesunghi/

윤지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oonjiminhi/

윤지민 권해성 부모님과 집안

배우 윤지민 부모님은 약 3000평 규모의 복숭아 농사를 짓고 있다고 합니다. 모델과 배우 일을 하면서 법 돈으로 마련한 농장으로 부모님이 은퇴를 하시면서 귀농을 하셨다고 하네요. 윤지민도 틈날 때마다 가서 직접 일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권해성 아버지 권상오는 인간문화재이자 대한민국 학계에 최초로 칠공예과를 세운 교수라고 하네요. 권해성 어머니 김유미도 교수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권해성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수리남 장첸 과거사진과 아내 영화배우 장첸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첸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한국 배우 황정민, 하정우, 유연석, 박해수, 조우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주원 과거와 엄친아 집안  (0) 2022.09.15
저스틴 하비 과거사진과 가족  (0) 2022.09.14
코코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0) 2022.09.13
조우진 결혼과 아내 딸  (0) 2022.09.12
박해진 가정사와 선행  (0) 2022.09.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