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건 과거사진과 생활고

길건 과거사진과 생활고

가수 길건이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 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힌남노 태풍 침수 피해로 인해 부모님이 가게 안에 꼼짝없이 갇히게 되었다며 안타까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길건의 과거사진과 생활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건 백댄서에서 가수 데뷔

길건은 댄스 트레이너, 백업 댄서, 안무가 출신 가수라고 합니다. 과거 4살부터 무용을 시작해 발레, 현대무용을 배웠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전국 무용대회에서 금상 수상을 받았으며 2000년에는 댄스팀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 '이효리' 춤 선생, 백댄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04년 항상 원하던 가수 꿈을 이루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잊어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2007년에는 섹시 컨셉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뮤지컬 배우, 사업가, 모바일 쇼호스트 등 다양하게 활동한다고 합니다.

 

가수 길건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가수 길건 본명 길건이이며 나이 1979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포항초등학교, 포항용흥중학교, 포항해양과학고등학교, 부산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키 169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 그룹 브링 더 노이즈로 2004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포항시,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길건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길건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풋풋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얼굴을 봐도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에서 말하기를 원래 E컵으로 국내에서는 맞는 속옷이 없다고 합니다. 탄탄한 몸매 관리 비결은 평생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지오디 멤버 '손호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길건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D2jAYgr06Eg

길건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il_gun/

길건 생활고와 부모님

길건은 8년 공백기를 보내면서 생계를 위해 분식집 서빙, 에어컨 필터 청소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활비를 벌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전남친과 회사를 차렸는데 그때 돈을 많이 날려 먹었다고 합니다. 사업 실패로 빚을 같아야 하니 떡볶이 집에서 알바를 한 것이라고 하네요. 2017년 말하기를 빚은 거의 다 갚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암 선고를 받으셨고 어머니는 투석 중이시며 당뇨가 심하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길건의 리즈 시절, 과거사진과 생활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해진 가정사와 선행

박해진 가정사와 선행 배우 박해진은 드라마 '남인방 친구'에서 해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