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원 과거사진과 남동생

양정원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 양정원은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언니 양한나와 함께 나와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달달한 자매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양정원의 과거사진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레 전공이지만 연기를 하게 된 계기

양정원은 과거 배우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필라테스 강사, 치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시트콤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고 그래서 어릴 때부터 배우의 꿈은 놓지 않았던 꿈이라고 합니다. 발레를 하고 있었지만 연기자 꿈을 꿈꿨으며 2008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3'에서 양정원 역을 맡으며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부터 발레를 배웠고 트레이너 꿈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필라테스 트레이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양필라'로 필라테스 유튜버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양정원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양정원 본명 양정원이며 나이 1989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양기중, 어머니 박애리사, 언니 양한나, 남동생 양장호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성대학교 예술대학 무용학, 연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연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이며 키 166cm, 혈액형 a형, 몸무게 46kg이라고 하네요. 소속 국제필라태스교육협회 교육이사,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로 2008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구미, MBTI ENTP라고 합니다.

양정원 과거사진와 몸매

양정원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외모가 너무 똑같아 그대로 자랐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과거 학창 시절에도 5대 얼짱으로 인기가 많아서 학교에서 제재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비주얼로 2014년에는 '미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대회'에서 1위를 했으며 2016년에는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서는 양정원의 운동의 시작은 침대에서 시작해서 침대에서 끝이 난다고 하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다리를 찢으면서 핸드폰 확인을 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은 밥 대신 두부로 대신하고 쌈 채소, 장아찌를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양정원 드라마 데뷔 연기 보기 -

https://youtu.be/2WcXeft8BK8

양정원 집안과 부모님

양정원 부모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버지는 한의원 원장이며 남동생은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친언니 양한나는 E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금수저'라는 선입견에 대해 양정원은 성인이 된 이후로는 부모님께 지원을 받은 적이 없으며 금주저와는 전혀 거리가 멀다고 했습니다. 202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한 집'에서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큰 집에 부모님, 언니 양한나,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고 했습니다. 

양원정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c0l7yh_Mlrk

양정원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odbella/

양정원 열애설과 이상형

양정원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전현무'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었고 전현무 소속사에서는 방송을 통해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죽이 잘 맞고 성격이 원만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일 욕심이 많아 아직 결혼 생각은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양정원의 과거사진과 남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미미로즈 멤버 과거사진과 인스타

미미로즈 멤버 과거사진과 인스타 아이돌 걸그룹 '미미로즈'가 데뷔 앨범 '어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리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제작을 맡은 첫 걸그룹으로 '미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