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한나 나이, 가족과 과거사진

양한나 나이, 가족과 과거사진

아나운서 양한나는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친동생 양정원과 함께 나와 현실 자매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양한나의 일상과 집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양한나의 나이, 가족과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한나 아나운서 데뷔 전 경력

양한나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 아나운서이며 유튜버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양한나는 원래 게임과 거리가 먼 사람이었지만 '도타2 라운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E스포츠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가 되기 전에는 고객들의 자신을 관리해주던 금융 우먼으로 경제 방송에 패널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방송과 인연을 맺으면서 사람들 앞에 서는 일에 대해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에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헬로트로트'에 출연하여 가수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양한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아나운서 양한나 본명 양한나이며 나이 1985년 12월 6일생으로 만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양정원, 남동생 양창호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연세대학교 의류 환경학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소속 SPOTV로 스포티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양정원 집안과 친동생

양하나 친동생 양정원은 배우 겸 필라테스 강사로 지금은 '필라테스 여신'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양한나는 동생 양정원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평소 우애가 좋다고 합니다. 4살 차이가 나지만 친구처럼 옷도 같이 입고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여 여동생 양정원의 인지도가 더 높은 것에 대해 열등감이 다소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동생 양정원의 그늘이 가려져 있었고 동생에게 피해가 갈까 봐 말을 안 하는 성격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양한나로 꿋꿋하게 홀로서기도 하고 동생 양정원과도 사이좋게 지낸다고 하네요.

양한나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BcpSIHSG23w

양한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anghannalove1/

양한나 과거사진

양한나의 과거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여동생 양정원, 애프터 스쿨 주연, 배우 박한별, 구혜선과 함께 5대 얼짱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김건모' 소개팅녀로 나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양한나의 나이, 가족과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양정원 과거사진과 남동생

양정원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 양정원은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언니 양한나와 함께 나와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달달한 자매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