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맨 파이터 오천 과거와 여자친구

스트릿 맨 파이터 오천 과거와 여자친구

엠비셔스 오천은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스맨파 메가 크루 미션 평가 영상이 올라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댄서 엠비셔스 오천의 과거와 여자친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천 댄스 경력과 장점
2. 댄서 오천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3. 오천 이름 뜻과 공황 발작
4. 과거사진과 여자친구 댄스 실력

댄서 오천 댄스 경력과 장점

오천 직업은 스트리트 댄서, 안무가, DJ, 댄스 트레이너이며 댄스 주 장르는 힙합, 부 장르 팝핑, 바디 컨트롤이라고 합니다. 댄스 크루 엠비셔스 멤버로 엠비셔스는 멤버는 노태현, 이호원, 김평야, 타잔, 진우, 김정우, 우태, 오천 이렇게 8명이라고 하네요. 엠비셔스 크루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비 엠비셔스'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어벤져스 크루이며 리더는 오천, 부리더는 우태라고 합니다. 댄서 오천은 힙합 씬에서 트렌디한 댄서로 음악을 잘 듣는 댄서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수상 경력은 국내외 개인 우승 50회가 넘는다고 합니다.

오천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댄서 오천 본명 신승훈이며 나이 1991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70cm, 몸무게 65kg, MBTI ENFP이며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라고 하네요. 소속크루 엠비셔스, 빛고을댄서스으로 경력 사항은 그룹 엠비셔스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천은 광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댄스 크루 '빛고을댄서스'를 만든 장본인이며 매년 광주광역시에서 자비를 털어 배틀 라인업 대회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오천 이름 뜻과 공황 발작

오천의 댄스네임 '5000' 이름 뜻은 과거 댄스팀 막내 시절 공연을 하고 받은 돈이 5000원이라 그걸 기억해 꼭 최고가 되겠다는 다짐으로 5000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맨파' 4화에서 'K-dance' 미션에서 호흡 곤란 증세를 보이면서 공활 발작이 왔던 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연습에 집중하지 못했지만 이후에는 멘탈을 잡고 멤버들을 열심히 리더 하면서 멋진 무대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아마도 패배로 인해 중압감과 부담감이 컸던 것 같습니다. 엠비셔스 막내 '김정우'는 워스트 댄서로 선정되면서 스스로 자책했고 팀에 보탬이 되지 못해 생각할 시간을 갖고 싶다고 하여 임시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오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5000rpsn.kr/

과거사진과 여자친구 댄스 실력

오천의 과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봤습니다.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스키니 한 팔 때문에 반팔을 입고 춤추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있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 로로 직업은 댄스 크루 '빛고을댄서스' 소속 왁킹 댄서이며 두 사람은 10년째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엠비셔스 오천의 과거와 여자친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천 여친 댄스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taGLjhb7T70

 

프라임킹즈 넉스 나이와 인스타

프라임킹즈 넉스 나이와 인스타 프라임킹즈 넉스는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 참가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스맨파'에서 기대를 받고 있는 댄서로 댄스 배틀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