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과거사진과 아들

이미숙 과거사진과 아들

배우 이미숙은 오랜만에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함광전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배우 안재욱, 김선아, 송영창, 신구, 오현경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미숙의 과거사진과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미숙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리즈 시절
3. 이미숙 이혼 사유와 아들
4. 이미숙 이혼 후 전남편과 관계

이미숙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이미숙 본명 이미숙이며 나이 1960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6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이미선, 아들 홍필원,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삼광초등학교, 신광여자중학교, 신광여자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로 1978년 제3회 미스 롯데 선발대회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단양군이며 MBTI, 혈액형,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리즈 시절

이미숙은 과거 고등학교 3학년 때 제3회 미스 롯데 선발대회에서 인기상 수상을 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80년에는 트로이카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1984년에는 영화 '고래사냥'에서 역을 맡으면서 더욱 크게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과 소식을 20대 시절부터 했다고 하네요. 평소 식탐이 없어서 많이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숙 이혼 사유와 아들

이미숙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1987년 성형외과 전무의 의사 홍성호 박사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홍성호와 나이차이는 12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이미숙 홍성호 부부는 2007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전남편 홍성호와 이혼 사유는 자녀 유학 때문에 6년 전부터 별거 생활을 했고 이 기간이 오래되면서 서로의 일에 몰두하다 보니 애틋한 감정이 식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들 얼굴은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엄마 이미숙을 꼭 빼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가졌다고 하네요.

이미숙 아들 영상 편지 보기-

https://youtu.be/0j2Rb951YQw

이미숙 2003년 방송 출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IMLhqSfj4 Do

이미숙 이혼 후 전남편과 관계

이미숙은 현재 남자친구 유무와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2009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솔직히 자신은 엄마라는 자리, 아내라는 자리가 자신이 없었고 가족보다 자신의 일이 더 중요했다고 했습니다. 전남편 홍성호 박사와는 원수진 것도 아닌데 이혼 후에도 편하게 지내는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혼 후 '아직도 남자들에게 대시 많냐'라는 질문에 대시를 많이 받는다고 했는데요. 재혼까지는 생각 안 하고 남자친구는 있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미숙의 과거사진과 아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다니엘 헤니 과거사진과 가족

다니엘 헤니 과거사진과 가족 배우 다니엘 헤니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배우 현빈, 진선규, 유해진, 윤아 등과 함께 나오 좋은 케미를 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