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 부인 김보민과 러브스토리

김남일 부인 김보민과 러브스토리

축구감독 김남일은 예능 프로그램 '300만 년 전 야생탐험 손둥동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항서 감독, 안정환, 추성훈, 김동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김남일의 부인 김보민과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남일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김남일 김보민 부부 대단한 경력
3. 김남일 김보민 과거사진과 사랑꾼 남편
4. 김남일 부인 김보민과 러브스토리
5. 김보민 인스타그램

1. 축구선수 김남일 프로필

축구감독 김남일 본명 김남일이며 나이 1977년 5월 1일생으로 4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김재기, 어머니, 아내 김보민, 아들 김서우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송월초등학교, 부평동중학교, 부평고등학교, 한양대학교이며 키 182cm, 몸무게 78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종교 불교, 데뷔 2000년 전남 드레곤즈 입단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성남 FC 감독,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코치, 짱쑤 쑤닝 FC 코치, 대한축구협회 미래전력기획단 위원, KBS 축구 해설위원,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합니다. 

2. 김남일 김보민 부부 대단한 경력

김남일 대한민국 축구선수 출신으로 포지션 수비형 미드필더였다고 합니다. 김남일은 한국 축구의 전설로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를 이룬 태극전사로 붉은 악마들의 심장을 뛰게 한 선수라고 하네요. 부인 김보민은 KBS 아나운서로 2003년 KBS 공채 29기 아나운서로 채용되어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부인 김보민 나이 1978년 7월 3일생으로 45살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포항제철중학교, 포항제철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경제학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신문방송학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경북 포항시, 종교 불교, 경력 KBS 런던 올림픽 캐스터, KBS 아나운서실 아나운서 등이 있습니다.

3. 김남일 김보민 과거사진과 사랑꾼 남편

김남일 김보민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두 사람 모두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김남일은 부인 김보민의 쌩얼이 예뻐서 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남일은 부인 김보민이 자는 숨소리를 녹음해서 전지훈련이나 합숙 생활을 하면서 외로울 때 들었다고 하는데 김보민이 옆에 없으니까 듣고 싶었다고 하네요. 또 김보민이 쓰는 걸 쓰고 싶다며 김보민과 똑같은 향수를 쓰고 싶어 한다고 합니다. 

4. 김남일 부인 김보민과 러브스토리

김남일은 2007년 12월 8일 김보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김보민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김남일 김보민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2004년 10월 김남일이 네덜란드 리그에 진출하기 전 후배의 소개로 한강둔치 카페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김남일은 김보민의 첫인상에 대해 차가웠고 얌전해 보였고 지적으로 보였고 필이 왔고 다시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김보민은 김남일에 대해 꼭 만나보고 싶었고 아무 생각 없이 정신이 아득했다고 하네요. 부인 김보민은 지금은 남편이 잘생겼다며 얼굴 뜯어먹고 사는 것 같다며 김남일 덕후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남일의 부인 김보민과 러브스토리, 집안, 연봉, 재산, 젊은 시절, 과사, 와이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보민 예민한 남편 때문에 힘든 사연 보기 -

https://youtu.be/Kp5WOJSwMak

5. 김보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bskimbomin/

 

박항서 감독 아내와 아들

박항서 감독 아내와 아들 축구감독 박항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대표팀 감독직에 대해 절대 맡을 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