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희 근황과 여자친구 고수희

이근희 근황과 여자친구 고수희

배우 이근희는 유명한 중견 배우로 2018년 배우 '고수희'와 열애설 기사로 화제가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근희의 근황과 여자친구 고수희,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근희 배우 데뷔와 여자친구 고수희
2. 배우 이근희 나이, 고향, 과거사진 등 정보
3. 여자친구 고수희 나이, 고향, 다이어트 전후 등 정보
4. 이근희 불타는 청춘 출연 보기
5. 이근희 이혼 사유와 전부인 배우 유혜리

kbs1 뉴스광장 문화광장

1. 이근희 연기 활동과 여자친구 고수희

이근희는 연극배우, 영화배우, 탤런트이며 1978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였고 같은 해 TBC 동양방송 특채 연기자로 정식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1981년부터 다양한 작품에서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으며 과거 어린이 프로그램 'TV유치원 하나 둘 셋'에서 10년 넘게 '붕붕아저씨'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근희는 이혼 후 배우 '고수희'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이근희 고수희 커플은 같은 소속사에서 연기라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친분을 쌓아가다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고수희와 나이차이 16살 차이이며 고수희는 두 번의 결혼 경험이 있습니다. 전남편 분과 2009년 결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2. 배우 이근희 프로필, 과거사진

배우 이근희 본명 이근희이며 나이 1960년 8월 11일생으로 6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기고등학교, 광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이며 키 171cm, 몸무게 92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피움 엔터테인먼트로 1978년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이며 고향, 혈액형,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경력 사항은 극단 창고극장 단원, 한국연극협회 회원, 동랑청소년극단 단원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mbc 앵그리맘

3. 여자친구 고수희 프로필, 다이어트 전후

배우 고수희 본명 고수희이며 나이 1976년 7월 18일생으로 4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대구전문대학 방송연예과,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영화전공이며 키 171cm,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퀸AMC로 1999년 연극 '청춘예찬'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고수희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극을 했고 2023년 5월에는 극단을 만들고 연출가라는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4. 이근희 불타는 청춘 출연 보기 -

https://youtu.be/vi_NDTLocQQ

이근희 고수희 열애설 뉴스 보기 -

https://youtu.be/ZHr2zdIEkyw

5. 이근희 이혼 사유와 전부인 배우 유혜리

이근희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은 1996년으로 배우 '유혜리'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연극 공연을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어 결혼까지 했지만 1998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부인 유혜리와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 유혜리는 현재 재혼 안 한 싱글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근희의 근황과 여자친구 고수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방실이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방실이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트로트 가수 방실이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이동준'이 절친 친구 방실이를 위해 자선 디너쇼를 열어 후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