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지안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키

배우 박지안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키

배우 박지안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제2회 슈퍼컵'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에 합류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지안의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키 과사, 남자친구,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지안 프로필
2. 박지안 농구선수 출신 배우
3. 박지안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4. 박지안 배우가 된 계기와 필모그래피
5. 배우 박지안 인스타그램

1. 배우 박지안 프로필

배우 박지안 본명 박지안이며 나이 1996년 2월 15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71cm이며 학력 정보는 대학교 체육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싸이더스HQ로 2018년 영화 '비잉미'로 데뷔를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수상 정보 2021년 제1회 울산국제영화제 여자연기상 등이 있으며 혈액형, 몸무게, MBTI, 고향, 종교, 남친 유무, 이상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영화 여고부 2위 한정민

2. 박지안 농구선수 출신 배우

박지안 직업 농구선수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1년 울산국제영화제 상영자 영화 '여고부 2위'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2024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에서 기자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영화 담쟁이, 동감, 야구소녀, 우리의 바다, 대도시의 사랑법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에서는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위협적인 중거리 슈팅을 보여줬고 발재간, 월드클래스급 개인기로 수비와 공격을 오가는 멀리플레이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특히 배우 '정혜인'과 좋은 케미, 환상의 시너지를 냈다고 하네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3. 박지안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박지안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운동선수 출신으로 남다른 운동 신경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알고 보니 엄마는 농구선수 출신, 할아버지는 탁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운동 신경을 물려받아 구기 종목은 모두 자신이 있으며 '골때녀'를 위해 풋살 동호회에 가입하여 2년 동안 축구를 했다고 하네요. 

4. 박지안 배우가 된 계기와 필모그래피

박지안은 어린 시절부터 하고 싶은 게 정말 많은 아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살아가보니 시간을 점점 줄어든다는 걸 깨달았고 그래서 다양한 삶을 살 수 있는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작품을 찾아봤습니다. 웹드라마 키스말엑스, 고백루프, 캐스트 인싸전성시대, 드라마 마녀, 닭강정, 영화 들꽃자리, 야구소녀, 우리의 바다, 담쟁이, 여고부 2위 한정민, 보통날, 동감, 대도시의 사랑법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라면, 핸드폰, 카드, 맛술, 오픈마켓, 공익 광고 등 다수의 광고에서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골때녀 박지안의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박지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an_n7/

 

문지인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문지인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문지인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라고 합니다. 이번에 골을 넣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골때녀 문지인의 과거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