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5 출연진 이혼 사유와 인스타

돌싱글즈5 출연진 이혼 사유와 인스타

돌싱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5'가 시작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남성, 여성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을 돌싱글즈5 출연진의 이혼 사유와 인스타, 과사, 집안, 정보 공개, 전처 이혼 이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돌싱글즈5 새로운 룰과 촬영 장소
2. 돌싱글즈5 남자 출연진 정보
3. 돌싱글즈5 여자 출연진 정보
4. 돌싱글즈 현커 근황, 결혼커플
5. 돌싱글즈 인스타그램

mbn 돌싱글즈5
mbn 돌싱글즈5

1. 돌싱글즈5 새로운 룰과 촬영 장소

돌싱남 이름은 심규덕, 최종규, 손민성, 김규온이며 돌싱녀 이름은 손세아, 박혜경, 장새봄, 백수진이라고 합니다. 첫인상 1위 투표 결과는 심규덕은 박혜경 선택, 박혜경은 김규온 선택, 백수진은 김규온 선택, 장새봄은 최종규 선택, 손세아는 최종규 선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돌싱글즈 프로그램 정보는 이혼 경력이 있는 돌싱 남녀들이 출연하며 커플 매칭 후 동거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돌싱글즈5'는 '90년대생 MZ 돌싱'들이 출연했고 촬영지 숙소는 제주도에 있는 숙소라고 하네요. '돌싱글즈 시즌5'에는 '정보 공개망'이라는 새로운 룰이 생겼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상대 정보를 조금 미리 볼 수 있는 장치라고 하네요. 

mbn 돌싱글즈5
mbn 돌싱글즈5
mbn 돌싱글즈5
mbn 돌싱글즈5

2. 돌싱글즈5 남자 출연진 정보

김규온 이혼 2년 차 사는 곳 서울, 손민성 이혼 2년 차 사는 곳 춘천, 심규덕 이혼 1년 차 사는 곳 서울, 최종규 이혼 3년 차 사는 곳 인천이라고 합니다. 심규덕이 돌싱글즈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결혼정보 회사에서 전화가 왔고 돌싱이라 사람 만나기 어렵다며 주선을 위해 거액의 돈을 결혼정보업체에서 요구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화가 나서 돌싱글즈5에 지원, 신청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민성은 '전부인'과 이혼 사유는 차 안 블랙박스에서 아내 분의 바람 사실을 알게 되었고 상간남을 걱정하는 모습에 배신감을 느껴 합의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mbn 돌싱글즈 5
mbn 돌싱글즈5
mbn 돌싱글즈5
mbn 돌싱글즈5

3. 돌싱글즈4 여자 출연진 정보

박혜경 이혼 1년 차 사는 곳 연신내, 백수진 이혼 5년 차 사는 곳 경북 칠곡, 장새봄 이혼 2년 차, 손세아 이혼 1년 차라고 합니다. 손세아는 배우 신세경, 김소은 닮은꼴 얼굴로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고 박혜경은 독특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장새봄 이상형은 웃긴 사람이며 백수진은 '칠곡 비타민'으로 밝은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장세봄은 '전남편'과 이혼 사유로 전 배우자 부모님(시댁)께서 결혼 반대가 심했고 결혼식 참석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후 갑작스럽게 이혼 통보를 받았으며 다른 여자가 있었다고 하네요. 불륜녀에게 혼인신고를 안 한 사실혼 관계가 아니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4. 돌싱글즈 현커 근황, 결혼커플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 커플은 결혼 후 곧 둘째 아들 출산을 앞뒀다고 합니다. '돌싱글즈 외전'에서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 베니타 제롬 커플(제니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돌싱글즈4 미국 편 제롬 베니타 커플은 최근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현실커플이라고 하네요.

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 커플은 이소라가 말하기를 남자친구 최동환과 사이가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이소라는 최근 코 성형 수술, 귀 피어싱을 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돌싱글즈4 '하림'은 세 아이를 양육하는 '싱글맘'으로 싱글파파 '리키'와 헤어진 지 6개월로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돌싱글즈 빈하영, 유현철은 최근 재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돌싱글즈5 출연진의 이혼 사유와 인스타, 재산, 수입, 최종커플(최커), 리즈 시절, 과거사진, 재혼, 전 와이프, 스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돌싱글즈5는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출연자 나이, 키, 혈액형, 직업, 학력 학교, 인스타, 연봉, 자산, 고향, 자녀 유무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돌싱글즈 인스타그램 

베니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enitakim

빈하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eenhayoung/

윤남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nnysdressingroom/

이소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sr____/

 

나는 솔로 20기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0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고스펙, 고학력 특집으로 훈훈한 남성, 여성 출연자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