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프리지아 과거사진과 아빠, 엄마, 남동생

유튜버 프리지아 과거사진과 아빠, 엄마, 남동생

유튜버 프리지아는 예능 프로그램 '우아한 인생'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프리지아의 아빠, 엄마, 남동생, 과사, 남친, 집안, 재산, 수익, 쌩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튜버 프리지아 프로필
2. 프리지아 공백기 시절과 놀라운 근황
3. 프리지아 과거사진과 부모, 친동생
4. 프리지아 연예인 대시와 실제 성격
5. 유튜버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1. 유튜버 프리지아 프로필

유튜버 프리지아 본명 송지아, 개명 전 이름 송현지이며 나이 1997년 4월 30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손경민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부산여자대학교 부속 유치원,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무용학이며 키 163cm, 혈액형 O형, 몸무게 42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써브라임,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MBTI ISTP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프리지아 공백기 시절과 놀라운 근황

프리지아 직업 유튜버, 인플루언서, 모델로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는 2021년 12월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여자 출연자로 나와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짝퉁, 명품 가품 착용 논란으로 방송이 통편집이 되었고 혼자 1년 공백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최근 근황으로는 활동 중단 후 고민이 생겨도 친구한테 더 말 안 하게 되었고 일 없는 날에는 집에만 있는 집순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인싸처럼 살았지만 집순이 생활이 편해져서 다시는 못 돌아갈 것 같다고 합니다.

3. 프리지아 과거사진과 부모, 친동생

유튜버 프리지아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눈, 코, 입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지만 고등학교 2학년 때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입술필러, 쌍꺼풀 수술은 하지 않았고 코 수술만 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입술 가운데(입술 중앙) 상처는 어렸을 때 생긴 흉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 중 아빠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엄마, 아빠 모두 이목구비가 되게 뚜렷하다고 하네요. 가장 친한 친구는 엄마뿐으로 매일 한 번씩 통화하고 수시로 메시지를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동생 송경민은 1999년생으로 남동생도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 프리지아 연예인 대시와 실제 성격

유튜버 프리지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배우, 스포츠 선수, 가수 등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으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되는 사람, 티기타카가 잘 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실제 성격은 독립적이며 대인배 같은 성향이 있다고 합니다. 대인 관계에 대해서는 선을 넘어서 실수하는 분에게는 손절을 잘하는 성향이라고 하네요. 자신이 한 이야기들이 와전될 때도 있어 헛소문도 사실처럼 이야기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기 어렵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의 과거사진과 아빠, 엄마, 남동생, 리즈 시절, 수입, 금수저, 중국, 민낯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유튜버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ar.zia/

 

최다니엘 과거 힘든 가정사와 MBTI

최다니엘 과거 힘든 가정사와 MBTI배우 최다니엘은 예능 프로그램 '우아한 인생'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다니엘의 과거 힘든 가정사와 MBTI, 과사, 집안, 여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