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가섭 과거사진과 아버지, 쌍둥이

배우 이가섭 과거사진과 아버지, 쌍둥이

배우 이가섭은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에서 쌍둥이 형제 현수오, 현건오(1인2역) 역을 맡아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 속에서'에서 이윤재 아역 염동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가섭의 과거사진과 아버지, 쌍둥이, 과사, 여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가섭 프로필
2. 이가섭 배우가 된 사연
3. 이가섭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이가섭 과거 프로 바둑기사 지망생
5. 배우 이가섭 인스타그램

1. 배우 이가섭 프로필

배우 이가섭 본명 이가섭이며 나이 1991년 12월 28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군대 군필, 키 183cm이며 학력 정보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팀호프로 2011년 영화 '복무태만'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정보 2018년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베스트 신인상, 2018년 제55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남우상 등이 있으며 혈액형, 몸무게,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tvn 비밀의 숲2

2. 이가섭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이가섭 직업 탵런트, 영화배우로 섬세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단편영화 위주로 배우 활동을 하다가 영화 폭력의 씨앗, 도어락, 드라마 비밀의 숲2, 지리산 등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3학년 때 충동적인 결정으로 배우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자신을 표현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야간자율학습 할 때 친구들과 친해지는데 이가섭은 그 시간에 혼자 바둑학원을 갔다고 합니다. 교본을 보면서 혼자 바둑 기보를 놓는데 문득 한정적으로 사람을 만나는 느낌이 들어 그 길로 바둑을 그만두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연기를 처음 시작했다고 하네요. 

출처 영화 도어락

3. 이가섭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이가섭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선한지 악한지 헷갈리는 얼굴로 이가섭은 자신이 얼굴이 무난해서 좋아한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조용한 편은 아니지만 무난하다고 합니다. 또 뭔가를 하면 그냥 생각을 많이 하는 편으로 기운이 맑고 밝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4. 이가섭 과거 프로 바둑기사 지망생 

배우 이가섭은 현실판 '미생 장그래'로 고등학교 3학년 초반까지 프로 바둑 기사 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은 아들이 좀더 차분한 성격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가섭을 기원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렇게 이가섭은 바둑과 함께 10년을 보냈고 문득 바둑과 완전히 반대되는 일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연기 학원에 등록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지금은 굉장히 응원해주신다고 하네요. 바둑을 하면서 상대방의 말을 항상 신중하게 생각하려고 하고 지금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인터넷 바둑을 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가섭의 과거사진과 아버지, 쌍둥이,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이가섭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gasub__/

 

고보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고보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고보결은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김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에서 최나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