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원 나이와 성형 전후

에이치원 나이와 성형 전후

댄서 에이치원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걸그룹 마마무 화사, 댄스팀과 함께 계곡으로 놀러 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 2월 안검하수, 짝눈 때문에 쌍꺼풀 수술과 코 성형 재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댄서 에이치원의 나이와 성형 전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 댄서가 된 계기

에이치원은 댄스 트레이너 겸 댄서로 2021년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스우파'에서는 댄스 크루 라치카 멤버로 나와 멋진 댄스 실력을 보여줬지만 허리 부상 때문에 초반 활약이 적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주로 댄스 레슨이나 스트릿 행사 게스트 쇼 활동 위주였고 그렇게 방송 쪽 일에 흥미가 없었다고 합니다. 가수 청하 노래로 처음 방송 댄서 활동을 하게 되면서 재미를 느껴 방송 댄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나이 국적 학교 등 다양한 정보

댄서 에이치원 본명 김혜원이며 나이 1994년 10월 28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정발고등학교이며 키 166cm, 몸무게 50kg, MBTI INFP, 종교 개신교,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걸스 힙합 교수 활동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 크루 줌마미아이며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에이치원 남친 얼굴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rwPpM2WFju0

에이치원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__1won/

에이치원 별명과 남자친구

에이치원은 '스우파'에 출연하면서 석가치원, 석가만히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별명이 생긴 이유는 에이치원의 미소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에이치원은 항상 늘 신나 있는 상태라 늘 웃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남자친구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남친 얼굴은 에이치원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남지친구와 데이트 브이로그를 올렸다고 합니다. 

과거사진과 성형 전후

에이치원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21살 때 코 성형을 했고 이번에 재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코 수술을 하면서 쌍꺼풀 수술도 했다고 합니다. 쌍꺼풀 수술은 평소 안검하수 때문에 고민이 이었고 유난히 한쪽만 눈 처짐이 심했다고 하네요. 눈 화장으로 짝눈을 커버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눈 처짐이 드러나서 계속 수정했다고 합니다. 과거 성형 전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로 성형 전후 모두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근육질 복근, 태닝 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댄서 에이치원의 나이와 성형 전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파트리샤 나이와 인스타

파트리샤 나이와 인스타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소속사 샌드박스 입성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본격적으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