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리샤 나이와 인스타

파트리샤 나이와 인스타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소속사 샌드박스 입성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을 하기 위해 서울로 상경했고 샌드박스 네트워크 대표 '도티'를 만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조나단 동생 파트리샤의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트리샤 직업과 유튜브 인기

파트리샤는 방송인 겸 유튜버 조나단 여동생으로 조나단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파트리샤가 조나단 유튜브에 출연하면서 미국 남매 코너 등이 인기가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파트리샤가 출연하면 조회수가 더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파트리샤도 이번에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채널 빠샤'를 론칭하게 되었으며 '스튜디오 룰루랄라 디랩  SLLDLAB' 현재 구독자 수는 75.7만 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메이크업, 먹방,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파트리샤 나이 국적 학교 등 정보

유튜버 파트리샤 본명 패트리샤 토나 욤비이며 나이 2002년생으로 만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욤비 토나, 어머니 넬리 쿠탈라, 첫째 오빠 라비 욤비, 둘째 오빠 조나단, 둘째 여동생 아스트리드, 막내 여동생 가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전남대학교 생활복지학과이며 국적 콩고 민주공화국, 고향 콩고 민주공화국, MBTI E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샌드박스 네트워크로 그밖에 혈액형, 키, 몸무게, 남자친구 유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파트리샤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studiolululala

파트리샤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patricianta/

파트리샤 조나단 남매 

파트리샤 조나단 남매는 평소에서 우애가 좋고 카메라가 없어도 항상 깔깔댄다고 합니다. 특히 파트리샤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웃기는 걸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조나단도 파트리샤에 대해 개그감이 기대 이상으로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갈등이 생기면 불만을 털어놓은 다음에 각자 약간의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다른 남매보다 잘하는 것은 리액션과 웃음소리이며 밝은 에너지도 우리 남매를 따라오긴 힘들 것이라고 했습니다. 

파트리샤 부모님과 집안

파트리샤 부모님은 콩고 민주공화국이며 친오빠 조나단은 이번에 대한민국 국적으로 귀화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귀화 후 군대 입대 후 한국을 지키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파트리샤 조나단 남매는 콩고 민주공화국에서 태어났지만 아버지 욤비 토나가 난민으로 인정받으면서 가족들 모두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파트리샤는 현재 대학생이며 오빠 조나단도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에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파트리샤의 꿈은 대학교에서 생활 복지학을 공부하고 있어 타인에게 도움 주는 일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의 나이와 인스타, 아빠, 엄마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혜영 오혜수 과거와 인스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혜영 오혜수 과거와 인스타 배우 오혜수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지적장애인 혜영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