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송희립 윤진영 과거와 아내

한산 송희립 윤진영 과거와 아내

영화배우 겸 개그맨 윤진영은 영화 '한산 용의출현'에서 이순신 오른팔 송희립 장군 역을 맡았습니다. 이순신 역을 맡은 배우 '박해일'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그맨 출신이지만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한산 송희립 배우 윤진영의  과거와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진영 개그맨 시절 경력

윤진영은 코미디언 출신으로 현재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개그맨 꿈을 위해 대학로에서 공연을 했고 개그맨 김재우, 김필수, 엄승백, 개그우먼 심진화와 한 팀으로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금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SBS 공채 7기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병아리 유치원 코너로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 2'에서 개그맨 활동을 하다가 드라마 푸른 거탑 제로, 환상거탑, 연남동 패밀리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전향하였다고 하네요.

윤진영 나이, 학력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윤진영 본명 윤진영이며 나이 1982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내 신수이, 딸 윤정운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포항중학교, 포항대동 고등학교, 대구대학교 언론매체학이며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포항시,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제8기동사단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윤진영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actor_yoon/

윤진영 아내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in.sui/

아내 배우 신수이와 과거사진

윤진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7월 2일 배우 '신수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신수이와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직업 배우였지만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2017년 기사에는 쇼호스트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윤진영의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는데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윤진영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

윤진영은 개그맨으로 활발히 활동을 했지만 2009년 군 제대 후 예능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 없어지면서 1년 동안 방송을 쉬었다고 합니다. 이후 코빅 등에서 다시 개그맨 활동을 했지만 2013년부터 개그 무대에서 사라졌다고 하네요. 2017년부터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고 연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고 합니다. 지금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영화배우가 더욱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한산 송희립 윤진영의 과거와 아내,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한산 용의출현 사헤에 이서준 과거와 경력

한산 용의출현 사헤에 이서준 과거와 경력 배우 이서준은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와키자카 조카 사헤에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배우 박해일, 변요한, 김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