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출현 사헤에 이서준 과거와 경력

한산 용의출현 사헤에 이서준 과거와 경력

배우 이서준은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와키자카 조카 사헤에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배우 박해일, 변요한, 김성규, 옥택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위선자'에서 재웅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한산 용의출현 사헤에 배우 이서준의 과거와 경력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서준 나이, 국적, 결혼 등 정보

배우 이서준 본명 이서준이며 나이 1991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78cm, 혈액형 A형, 몸무게 68kg이며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이라고 하네요.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성민의 방'이며 그밖에 MBTI,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서준 출연 작품과 연기력

이서준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최근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일본인 사헤에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뇌 수술 환자 현수 역으로 섬세한 내면 연기를 보여줬으며 2022년에는 드라마 '우월한 하루'에서 오형사 역으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출연작은 배심원들, 증인, 물괴, 미옥, 브이아이피, 울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미치지 않고서야, 우월한 하루, 마우스, 두 번은 없다, 음주가무 시즌2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서준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0SgXMuyPAqs

이서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j_lee402/

이서준 과거사진과 몸매

이서준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이서준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지금까지 빈대 부하, 로펌 직원, 일본인, 개발자, 형사, 교도관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이번 일본군 사헤에 역을 맡으면서 자연스러운 일본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서준 승마와 연기 경력

이서준은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출신으로 실력파 배우라고 합니다. 영화, 드라마 출연 전 연극 무대로 먼저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2014년 연극 '그 사람 쿠쉬'가 첫 작품이며 이후 연극 공중의 방, 낙원, 사물의 안타까움성 등 연극 무대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꾸준히 연기력을 갈고닦았으며 승마가 장기일만큼 액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한산 용의출현 사헤에 이서준의 과거와 경력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배우 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배우 박해일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장해준 역을 맡으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정현, 박용우, 고경표, 김신영 등과 호흡을 맞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