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혜영 오혜수 과거와 인스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혜영 오혜수 과거와 인스타

배우 오혜수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지적장애인 혜영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0회 특별 출연으로 배우 박은빈, 이원정, 강태오, 하윤경, 주종혁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극 중 양정일 캐릭터와는 특별한 관계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혜영 오혜수의 과거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혜수 배우가 된 계기

배우 오혜수는 현재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고등학생 좀비 민은지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교회에서 연극부 활동을 하다가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도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부모님을 설득하여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15학번으로 입학하여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 작품은 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팀플 남녀, 고양이 바텐더, 김요한 이야기,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등이 있다고 하네요.

오혜수 나이, 학력, 결혼 등 정보

배우 오혜수 본명 오혜수이며 나이 1995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70cm,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김포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로 2017년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지혜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오혜수 좀비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XLWXjukWqU

오혜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5yes__/

오혜수 배우 데뷔 전 특별한 경력

오혜수는 배우 데뷔 전 경기도 김포시에서 촉망을 받던 사바트 유망주였다고 합니다. 사바트는 프랑스 무술로 사람을 발로 차는 격투기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프랑스식 복싱이라고 합니다. 운동 신경이 좋아 댄스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한양대학교, 서울예술대학 등 다른 학교 친구들과 다양한 스터디 모임을 만들어 실험적인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오혜수가 맡고 싶은 캐릭터는 여러 직종과 색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맡고 싶으며 오래오래 사랑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오혜수 과거사진과 쌩얼

오혜수의 과거 얼굴을 살펴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화보 사진,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드라마 '지우학'에서는 화장 안 한 쌩얼로 입술에 틴트만 바르고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에서 더욱 훈훈한 일상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해영 우혜수의 과거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강태오 과거사진과 복근

배우 강태오 과거사진과 복근? 배우 강태오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은빈, 강기영, 백지원, 진경, 하윤경, 주종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